•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KCC, ‘참 쉬운’ 기안84의 페인트 교실, 조회수 360만 돌파
KCC 페인트 광고에 밥 로스로 변신한 기안84 출연해 특유의 매력 뽐내며 웃음 유발
발행일자 : 2020년09월05일 15시15분

KCC가 최근 선보인 페인트 광고 ‘기안84의 페인트 교실’ 편이 공개된 지 보름여만에 유튜브 조회수 360만을 넘기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투머치토커’ 박찬호가 등장해 화제가 됐던 광고 ‘형이 왜 거기서 나와?’ 편의 인기를 능가할 기세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행동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웹툰작가 기안84(본명 김희민)가 모델로 출연했다. 2분 25초의 광고 영상에는 ‘추억의 아저씨’ 밥 로스(Bob Ross)로 변신한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거 EBS 프로그램 ‘그림을 그립시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밥 로스는 갈색 폭탄머리와 수염이 트레이드마크로 유명하다. 이를 그대로 따라 한 기안84는 어눌한 자신만의 매력과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로 웃음을 유발하며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밥 아저씨’로 변신한 기안84는 페인트로 인테리어를 간편하고 쉽게 꾸밀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영상 속 그의 롤러질과 붓질에는 거침이 없다. 유행이 지난 벽지와 몰딩, 방문, 원목 테이블, 싱크대 하부장, 철제의자, 개 집, 콘크리트 외벽 등 소재를 가리지 않는다. 심지어 친환경 페인트라며 광고주의 얼굴에까지 페인트칠을 하기에 이른다. 그리고는 그만의 능글맞은 표정과 목소리로 “참 쉽죠?”를 연신 외치며 ‘페인트는 쉽다’는 메시지를 각인시킨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