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부탁해 홈Z’ 안심공간 캠페인 진행
집콕 트렌드에 맞춰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공간 패키지 제안
발행일자 : 2020년09월20일 11시25분

LG하우시스는 이달부터 11월 말까지 집을 안전하고 편안하게 꾸밀 수 있는 안심공간 패키지 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부탁해 홈Z’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다양한 실내 활동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LG하우시스가 제안하는 안심공간 패키지는 창호, 도어, 바닥재 등 LG지인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내에서 자주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가 적용돼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먼저, ‘LG지인 수퍼세이브’ 창호는 물 샐 틈 없는 3중 밀폐구조로 강한 비바람이나 태풍에도 안심할 수 있다. 유리 표면에 은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성능을 높인 ‘수퍼로이유리’가 적용돼 연간 냉난방비를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다. 

‘LG지인 엑스컴포트’는 고탄성 2중 쿠션층이 관절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보행감을 극대화한 바닥재다. 무릎이 약한 아이나 노인도 편안하게 걸을 수 있으며, 넘어지더라도 다칠 걱정을 줄여준다.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 성분을 적용해 친환경성까지 인정받았다. 

‘LG지인 도어’는 국내 최초 3복층 허니콤이 적용돼 생활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프리미엄 도어로, 재택근무 시 보다 조용하고 안락한 홈오피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손끼임 방지 경첩과 문이 완전히 닫히는 것을 막아주는 안전핸들은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의 손, 발끼임 사고를 줄여준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캠페인 기간 동안 창호와 도어, 바닥재, 벽지 등의 제품을 총 1,5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계약 금액 별로 공기청정기, 와인셀러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제공: LG하우시스 www.lghausys.co.kr  080-005-400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