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과림에프·씨, 맞춤형 간봉 공급으로 다양성 극대화
용접간봉 일반 및 배면 제품 및 부자재 전품목 맞춤 공급
발행일자 : 2020년09월20일 11시30분

경기도 시흥시 및 충북 음성에 위치하고 있는 복층유리용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인 (주)과림에프·씨(대표 김정기)가 용접간봉을 중심으로 복층유리 부자재의 맞춤 공급을 통한 소비자중심의 다양성을 높이고 있다. 

이 회사에서 생산 및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고주파용접간봉은 기존 간봉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국내외 적용이 높아지고 있는 제품이다. 일반 알루미늄 간봉은 절곡(forming)방식에 의해 생산되는 제품으로 Auto밴딩용으로 사용하지 못하며 코너부위와 절곡부위의 기계적 강도 저하로 인하여 복층유리의 내구성을 저하시키는 요인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반해 용접 간봉은 간봉 접합부위를 고주파 용접 방식으로 처리하여 기존 알루미늄 간봉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용접간봉의 품질 향상에 가장 주된 계기는 단열에 대한 인식확대 및 법제화 진행으로 가스주입단열유리의 공급이 확대되고 있는 부분과 일맥상통한다. 

용접간봉 제품은 전품목의 빠른 공급이 가능하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우선적으로 가장 많이 적용되는 12, 14, 16mm제품은 시장의 요구사항에 맞게 배면 용접으로 제작하여 포장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6, 8, 10mm 제품은 일반용접 방식으로 적용하여 소량까지도 맞춤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배면용접 및 일반용접은 제품 두께에 상관 없이 소비자들이 요구하는데로 공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복층유리 부자재 전품목에 대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으며 단열간봉을 중심으로 부틸, 방습제등도 철저한 자체 품질 검증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문의 : 043.882.3735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