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신우화학공업(주), 복층유리용 1차 접착제 부틸 품질 업그레이드
접착제의 묻어나는 부분 개선
발행일자 : 2020년09월20일 11시55분

복층유리 부자재 종합 메이커인 신우화학공업㈜(대표 유병우)이 최근 복층유리용 1차 접착제인 부틸의 접착성을 개선한 품질 업그레이드를 시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부틸제품은 복층유리의 1차 접착제로 적용되는 제품으로 최근 가스주입단열유리 생산이 확대되고 있는 시점에서 복층유리의 품질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자재이다. 품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접착성 부분으로 작업시 묻어나는 부분을 개선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 

새롭게 부틸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배경으로 이 회사 관계자는 “자사는 실리콘을 중심으로 한 종합적인 화학기업으로 제품의 연구개발에서부터 품질관리까지 통합된 품질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부틸제품의 업그레이드는 품질적인 물성부분이 아닌 사용자들이 자사 제품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개선했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사용시 사용온도, 접착력등 미세한 부분을 보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조금씩 묻어나는 부분을 개선하여 보다 편하고 안정적으로 부틸을 사용할 수 있게 조정했다.”고 전했다. 

신우화학공업은 이번 부틸 품질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 공급을 보다 확대할 예정이며, 수출시장도 다변화를 시도하여 제품의 공급을 늘려나갈 방침이다. 실리콘을 비롯하여 복층유리용 부자재의 수출시장 확대는 내수시장의 어려움 속에서도 회사의 역량을 확대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내수 중심으로 수출비중을 늘려나가고 있으며 향후 내수와 수출의 비중을 7:3까지 맞춰나갈 예정이다. 

수출의 확대는 우선 중동시장을 중심으로 아시아권역의 시장까지 확대해 나가고 있다. 향후 인도시장등 공격적인 제품 공급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신우화학공업에서는 실리콘을 비롯하여 복층유리용 부자재 제품의 다변화를 통해 맞춤식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문의 : 032.573.8228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