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주)우와도어, 인테리어 내장 석보보드 ‘이테리아’ 출시
준불연 성능 확보로 안전성 입증, 인테리어 디자인 효과 극대화
발행일자 : 2020년09월20일 12시05분

인테리어 중문 및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기업 (주)우와도어(대표 박성범)가 준불연 성능과 다양한 디자인 기능을 갖춘 인테리어 내장 석고보드 ‘이테리아(Iteri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준불연 성능을 확보한 ‘이테리아’는 정부의 「다중이용업소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 등 건축자재 화재 안전성능 확보 정책에 맞춰 적용이 확대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테리아’는 화재 안전성능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디자인 성능도 우수하다. 준불연 내장보드 4면에 다양한 디자인의 데코필름을 래핑해 고객이 원하는 모든 컬러 및 디자인으로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디자인면에서 고급스럽고 내추럴한 우드나 대리석, 간결하고 편안한 단색패턴 등 다양한 디자인 공급이 가능하며 고객 요청에 따른 주문 디자인도 생산 가능하다. 준불연 성능 확보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우와 데코보드는 호텔, 사무실, 병원, 요양원, 노인복지시설, 대합실, 주택 거실, 화장실 벽면, 영유아공간, 주방 등 다양한 장소에 적용 가능하다. 

우와도어 박성범 대표는 “국내 유통되는 모든 디자인의 데코필름을 우와 데코보드에 적용할 수 있다”라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데코필름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거 공간 및 상업용 공간 모든 건축물의 각종 벽체, 천장 등의 마감재로 적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우와 데코보드는 화재 안전성과 디자인 효과에 더해 간편한 시공으로 인테리어 내장공사 공기를 단축시켜줘 공사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며 부분 탈착이 가능하여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더불어 내오염, 내구성이 탁월하여 청소 및 관리가 편리하다. 

박성범 대표는 “석고보드에 데코필름을 래핑한 내장보드로 간편한 시공법으로 공사 기간을 단축시켜 리모델링 시공에 적합한 제품으로 벽지 및 페인트 작업을 대체해 마감공정을 초기에 끝날 수 있게 도와준다.”라고 말했다. 

(031.355.1712)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