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제54회 MBC건축박람회, 11월 5일(목) 부터 8(일)까지 일산 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
“ 최신 건축 및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 ”
발행일자 : 2020년10월20일 14시15분

건축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제54회 MBC건축박람회’가 11월  5일(목) 부터 8(일)까지 일산 KINTEX 제1전시장에서 개최한다.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54회 MBC건축박람회’는 주택설계 및 시공, 건축자재, 인테리어 등 건축과 관련된 다양한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지역 건축박람회가 잇따라 취소됨에 따라 예비 건축주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일반 소비자들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 이번 박람회는 건축 시장의 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으며, 건축·인테리어 관련 업계 종사자 및 예비 건축주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시부문에서는 다른 건축전시회와는 차별화된 ‘ 2020 서울 냉난방 및 건축설비 박람회 ’  ‘ 2020 동아 정원 및 조경박람회 ’ 동시 개최를 통해 참가업체의 전시효과와 관람객의 집중도를 최대한 살려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하여 확산을 방지하고자 철저한 대비책을 구축하여 안전하게 전시기간 내내 방역을 실행하고 일정한 거리두기 관람을 진행한다.

전시장 방문 시 필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발열 또는 기침,인후통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전시장 방문을 제한한다. 

건축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제54회 MBC건축박람회’의 관람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이며, 동아전람 홈페이지(한글인터넷 주소 : 동아전람)에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 초청장을 우편 또는 문자로 발송 해 준다.

● 관람문의 : (주)동아전람  TEL. (02)780-0366
             www.dong-afairs.co.kr
한글인터넷주소 : 동아전람 (동아전람 사이버 건축박람회 개최  365일 24시간)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