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80 시리즈로 프리미엄 시장 확대
LG하우시스만의 ‘복합 단열코어’ 기술로 단열 성능 강화
발행일자 : 2020년11월20일 14시10분

‘특수 감압 프로파일’ 적용해 우수한 기밀.수밀성능 강화

LG하우시스가 자체 기술을 통해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의 단열 성능을 강화하고 고성능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시장 확대에 나선다.
LG하우시스는 자사의 기술력을 집약하여 고성능 창호 단열재인 ‘복합 단열코어’를 개발,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다. 기존 창호 단열재인 ‘폴리아미드(Polyamid)’에 복합소재를 추가하여 기존 제품보다 단열 성능을 30~40%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80 시리즈’는 LG하우시스의 복합 단열코어를 적용해 우수한 단열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해안이나 고층 등 풍압이 높은 환경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특수 감압 프로파일’을 적용해 다양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기밀?수밀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슬림한 프레임 디자인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시야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LG하우시스는 독일 단열블록 업체와의 기술 제휴로 개발된 단열코어를 적용한 초고단열 시스템 창호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Passive House Institute) 인증’을 획득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유로시스템9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는 모듈화 설계를 통해 건축물의 다양한 요구조건에 맞춰 적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단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고객 편의성 등 창호의 다양한 요소를 강화해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