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피투에스지글로벌, 2021년 기술역량 우수기업 인증 획득
한국기업데이터의 기술평가기관 인증
발행일자 : 2020년12월20일 14시50분

투명 LED글라스 전문기업 ㈜피투에스지글로벌(대표 조두희)은 한국기업데이터(KED)의 기술평가기관(Tech Credit Bureau, TCB)에서 기술역량우수기업 인증(T4등급)을 획득했다.

정부에서 지정한 공신력을 갖춘 4개의 기술신용 평가기관인 기술보증기금(KIBO), 한국기업 데이터(KED), 나이스 신용평가(NICE), 이크레더블(Ecredible)이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 즉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해 등급 또는 점수로 분류한 것이다.

이번에 피투에스지글로벌이 획득한 ‘T4’ 등급은 기술특례 상장에 준하는 인증으로 우수한 기술력이 대외적으로 입증되었음을 의미한다. 특히 벤처기업의 소망인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을 위해 초석이 마련된 셈이다. 

기술등급은 T1~T10까지 산출되며 최상위 기술력 기업(T1-T2), 상위 기술력 기업(T3-T4), 기술력 보통기업(T5-T6)으로 구분된다. 상위 기술력 기업(T3-T4)은 기술력 보통기업(T5-T6)에 비해 약 370% 정도의 직접고용 효과와 약 110%의 신규고용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금번 피투에스지글로벌이 인증받은 기술력은 자사의 특허제품인 뉴미디어글라스를 적용한 IOT 미디어 자동문 제조기술로써 기존 투명 LED글라스의 마케팅 시장에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IOT 미디어 자동문은 전세계 최초의 미디어 자동문 특허제품으로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고객응대, 기상시각·뉴스 등의 정보표출, 광고 기능, 디지털 미디어 아트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표출이 가능하다. IOT 미디어 자동문은 비상상황시 소방전기로 비상 작동하며 탈출방향 점멸 지시등이 켜진다. 평상시 슬라이딩 도어로 작동되던 문은 비상시 도어록(Door lock)을 해정하면 밀고 나갈 수 있는 스윙아웃(Swing out) 형태의 패닉도어(Panic Autodoor)로 변경되어, 평상시의 2배 상태로 개방이 되어 신속한 대피가 가능한 제품이다. 

피투에스지글로벌이 자체개발한 IOT 미디어 자동문은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주목도를 상승시켜 신규고객 및 잠재고객을 확보하는데 효과적일 뿐 아니라 보안기능 및 재난 안전 관리와 연계하여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업체 대표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자체 기술력을 더욱 강화하고,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품질 향상 및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문의 : 02.521.026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