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G하우시스, ‘Happy New Air, Happy New 인테리어’ 캠페인 진행
환기시스템, 창호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및 혜택 제공
발행일자 : 2021년01월05일 16시15분

LG하우시스가 맑은 실내 공기를 유지해주는 ‘환기 시스템’을 출시하고, 이와 관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Happy New Air, Happy New 인테리어’ 마케팅 캠페인을 3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건강을 지키는 습관으로써 환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LG하우시스의 스마트한 ‘환기 시스템’과 함께 보다 건강하게 실내 생활을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LG하우시스의 ‘환기 시스템’과 창호(먼지필터방충망 필수)를 함께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필터 교체, 창호 점검 등 2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1회 제공한다.

또한, 창호(먼지필터방충망 필수)와 도어, 벽, 바닥재 제품 중 2종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 별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전자 디오스 와인셀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페인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LG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환기 시스템’은 공기질 센서가 실내 공기 오염 정도를 확인하여 자동으로 환기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창문을 열지 않고 환기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실내 공기 질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환기 중 외부 공기가 실내로 들어올 때 실내 온도를 유지해주는 ‘열 교환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계절 내내 실내 온도를 지키면서 환기할 수 있으며, 공기 중 이산화탄소까지 제거해 공기를 더욱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 다크실버 컬러로 창호나 주변 인테리어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리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실내 공기질을 모니터링하고 시스템을 가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