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한국피디도어(주), 피디도어×프루라쥬 콜라보 매장,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에 개소
공간 혁신 피디도어와 아트플라원 전문 브랜드 프루라주의 이색 콜라보...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발행일자 : 2021년01월05일 16시15분

- 홈 인테리어 시장규모 확대에 신세계그룹과 동반성장하는 대표적인 스타트업 브랜드 프루라쥬와 협업

싱가포르 합작 기업 한국피디도어(주)(대표이사 김중백)가 지난해 수도권 및 전국의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피디도어 판로를 확대한데 이어 지난 12월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피디도어(주)는 지난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위치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3주간 로테이션으로 피디도어 판매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시켰다.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오픈은 3주간의 로테이션 판촉 활동이 아닌 정식 매장 오픈으로 한 단계 더 진화한 피디도어 유통채널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을 통해 피디도어는 주부들이 선호하는 현관중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을 중심으로 설치비용이나 옵션 추가가 없는 정찰제 시행, 10년 보증 무이자 할부 결제 등의 판촉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피디도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은 아트플라원 전문 브랜드 프루라쥬와의 콜라보 매장으로 1층 출입구 바로 옆 약 115㎡(35평) 규모로 위치하면서 고급스러운 아트플라워와 피디도어의 콜라보 전시로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트플라워 디퓨저 상품을 판매하는 프루라쥬는 신세계 그룹과 협력을 통해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동반성장 성과를 일궈낸 대표적인 브랜드로 지난 2014년 S-파트너스에서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됐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입점과 함께 청담동에 전문 매장을 보유하면서 일반 소비자 판매는 물론 고급 호텔, 대형 레스토랑 등에 납품되고 있는 럭셔리 아트플라워 브랜드이다.

한국피디도어(주) 김중백 대표는 “최근 홈 인테리어 시장규모가 확대되면서 인테리어와 도어 제품의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소비자를 상대로 한 인테리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피디도어 역시 소비자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며 소비자가 쉽고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에 피디도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면서 올해는 1군 대형 건설사에 납품될 수 있도록 특판 영업력을 강화시킬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슬라이딩과 폴딩, 슬라이딩과 스윙을 동시에 구현하는 특허기술의 ‘피디도어(Pd Door)'는 전 세계 최초의 미닫이, 여닫이, 접이가 한 번에 가능한 도어로 싱가포르, 일본, 홍콩, 태국, 대만 등 전 세계에 100만개 이상이 판매되어, 일반 가정은 물론 공공시설, 업무시설, 상업시설의 공간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루어 온 제품이다. 한국시장에는 지난 2018년 한국피디도어(주)가 공식적으로 선보였으며 95% 이상의 자재 국산화를 통해 한국시장의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과 성능을 업그레이드시키면서 특판시장 및 시판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