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공간시스템창호, 용인 타운하우스에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공급
고급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
발행일자 : 2021년01월20일 15시40분

공간시스템창호(대표 염현준)가 경기도 용인시 보라동 일대에 조성 중인 타운하우스 ‘코트야드노스힐’ 모델하우스에 고단열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를 공급했다. 

한양건설이 시공 중인 코트야드노스힐은 대지 면적 37,719㎡ 총 68세대가 조성되는 하이엔드급 타운하우스다. 세대별 건축 면적은 190㎡,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다. 이곳은 교통, 학군 등 풍부한 인프라와 남부CC골프장의 조망을 통해 도시와 전원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에 적용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틸트 앤 슬라이딩, 틸트 앤 턴 개폐 방식으로 고정창과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 설계가 가능하다. 특히 안으로 열 수 있는 Turn(턴) 방식과 환기만을 위한 Tilt(틸트) 방식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어 생활의 편리성을 높였다.   

창호의 프레임은 열의 흐름을 끊어주는 다중 격실 구조로 이뤄져 있고, 특수 소재의 이중압출 가스켓은 일반 모헤어에 비해서 월등한 밀착성능과 내구성으로 최상의 단열과 기밀성능을 발휘한다. 유리 역시 43mm 3중 복층유리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의 단열성능을 갖췄다.    

또 표면 마감은 변색과 부식에 탁월한 불소도장 처리를 통해 처음 의도했던 창호의 디자인과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히든 힌지, 잠금 하드웨어, 핸들 등의 부자재는 독일의 유명 시스템창호 전문기업인 지게니아社의 하드웨어가 적용됐다.

염현준 대표는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창호의 내구성, 단열성능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요구되는 추세다”며, “코트야드노스힐 타운하우스 제품 공급을 기반으로, 고급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시장을 선도하는 데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간시스템창호는 고단열 시스템창호, 시스템도어, 커튼월 등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전문 생산기업이다. 남극세종기지, 롯데홈쇼핑, 차병원, 독일학교 외 고급 주택 및 빌라에 다수 적용,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031.322.1188)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