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이노글라스(주), 맞춤형 인테리어용유리 공급체계로 차별화
백유리(12mm) 제고 확보, 무늬 및 사틴유리 공급 확대
발행일자 : 2021년07월05일 14시20분

경기도 성남시 산업단지내에 위치하고 있는 이노글라스(주)(대표 김진오)가 최근 유리가격 인상 및 수급부족 상황에서 백유리를 비롯하여 무늬 및 사틴유리의 적정 제고를 확보하고 맞춤형 공급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판유리 유통 전문 업체로서 다양성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공급을 추구하고 있다. 최근 유리부족 현상으로 인한 가격 인상과 수입유리의 수급이 불균형한 상황에서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소비자들과의 의사소통을 늘리고 있으며 품목별 맞춤 공급시스템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특히 최근 공급이 부족한 백유리 제품을 포함하여 무늬유리, 사틴유리등의 맞춤형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맞춤형 공급체계에 대하여 김진오 대표는 “인테리어용 유리는 다품종의 맞춤 공급이 주된 시장이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맞춰서 공급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 유리공급 부족으로 인해 제고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다. 수요에 따라 변화가 많은 시장으로 최적의 맞춤 공급만이 경쟁력을 높이는 길이다.”고 전했다. 

이노글라스는 우선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한 백유리 제품에 대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가장 많이 부족했던 백유리 12mm제품의 제고를 넉넉히 갖추고 나머지 두께의 제품도 맞춤 공급이 가능하다. 무늬유리도 많이 찾는 모루, 아쿠아제품등을 중심으로 적정 제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틴도 맞춤 공급이 가능하다. 

인테리어 고급 소재로 글라데이션 유리 및 블랙그라스, 원웨이미러등도 지속적인 공급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 중심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공급하기 어려운 제품은 대체 제품으로 공급할 수 있는 공급 시스템도 동시에 가동하고 있다. 

문의 : 031.748.620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