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금성유리(주), 다양한 칼라 및 패턴인쇄유리 필름 부착 공급
6가지 칼라와 30가지 패턴 인쇄 제품 출시
발행일자 : 2021년07월05일 14시25분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위치하고 있는 판유리가공 및 유통전문업체인 금성유리(주)(대표 조병기)가 최근 UV필름에 다양한 칼라 및 패턴 인쇄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필름 부착 공급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금성유리에서 공급하고 있는 UV필름 제품은 국내 특허제품으로 건축용 강화유리 및 중문용 유리등 유리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부착하는 비산방지용 안전필름 제품으로 기존 안전필름(2밀)의 두배 두꺼운 필름(4밀)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높인 고품질의 점착식 필름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기존 중문용 안전필름에 더해 다양한 칼라와 패턴인쇄를 적용하여 인테리어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새롭게 칼라 및 패턴인쇄유리 필름 부착 서비스를 확대하는 계기로 이 회사 조병기 대표는 “자사에서 공급하는 UV필름 제품은 최초 강화유리의 비산을 방지하는 안전필름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건축물의 안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강화유리에 비산방지 안전필름의 적용은 늘어나고 있다. 덧붙여 유리가격 인상과 함께 유리 수급이 어려운 시점에서 필름에 일반적인 색상과 패턴등을 입혀 부착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기존 인테리어유리의 대용으로 안전성까지 겸비한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틈새시장이자 차별화 된 제품이라고 판단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회사에서 신제품으로 출시한 제품은 칼라를 비롯한 색상 6종류와 패턴인쇄 30여 종류다. 6가지 칼라제품은 브론즈, 브론즈사틴, 그레이, 그레이사틴, 투명사틴, 백유리 제품이다. 패턴인쇄 30여가지 제품은 두께 5T 제품으로 기존 기존 패턴유리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신패턴이 적용되었으며 공급사이즈는 5자 미만으로 맞춤형 공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중문을 중심으로 건축용 내외장유리의 다양한 공간 및 용도의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칼라 및 패턴유리 대용으로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금성유리는 우선적으로 중문시장에 집중하여 사이즈에 따라 필름제고을 갖추고 있으며 강화 및 판유리가공까지 원스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 중문제품으로는 브론즈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중문 스펙 작업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생산량은 분당 2m정도로 하루 중문기준 400장(8,000평)까지 생산이 가능하다. 소량의 맞춤형 공급에서 대량공급까지 신속한 공급을 진행할 수 있다. 색상은 투명, 브론즈 외에도 그레이사틴, 유로그레이사틴등도 공급이 가능하다. 

중문 이 외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유리 제품에 부착, 공급서비스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일반적으로 유리가 많이 적용되는 실내 인테리어공간과 슬라이딩 드레스룸등 안전필름과 더불어 색상, 패턴이 필요한 모든 공간에 적용을 확대하여 틈새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문의 : 010.5258.436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