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여름철 장마 대비 빗물차단은 물론 자외선으로부터 냉방에너지를 절감하는 다기능성 폴텍청정스크린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항균시험까지 완료
발행일자 : 2021년07월05일 14시30분
과거 단순히 벌레나 불순물 차단을 목적으로 창호에 설치됐던 방충망이 미세먼지차단, 항균, 발수, 방범안전 등 소비자의 주거시설 설치 목적에 적합한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 기능성 방충망 수요 확대로 기능성 방충망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런 시장 환경에서 토털 환경기업 대코시스템(주)에서 공급하는 폴텍청정스크린이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자외선 차단과 빗물을 막아주는 다양한 기능성을 앞세워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폴텍청정스크린은 100%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망 자체에 +전극을 코팅한 양전하방식 청정스크린으로 독일 DMT에서 0.4㎛의 극초미세먼지 입자로 시험해 차단율 48.1%라는 우수한 시험 결과를 얻으면서 효과적인 미세먼지 차단 성능을 검증받았다. 특히 폴리에스테르 특성상 거의 100% 재활용이 가능해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으며 유해화학물질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국제 REACH 인증을 받아 친환경 성능까지 입증 받으면서 아파트는 물론 프리미엄 주택단지 및 학교, 보육시설, 공장내부의 클린룸, 국내 굴지의 대형업체 연구소 주차공간 공조실 등으로 적용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과 빗물까지 막아주는 기능까지 입소문 타면서 여름철 제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란 게 회사측 설명이다.  

폴텍청정스크린은 국내 공인된 시험기관으로부터 자외선 차단률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획득해 여름철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건물의 냉방에너지를 절감 시켜줄 수 있는 자재로 인정받았다. 더불어 장마철 비 오는 날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어 놓을 경우 유입되는 빗물에 거실원목마루가 들뜨거나 변색되는 낭패를 보기 쉬운데 폴텍청정스크린을 설치하면 이러한 문제점을 쉽게 예방할 수 있다.

폴텍청정스크린 관계자는 “폴텍청정스크린을 설치한 집에서 장마철에 창을 열어놓고 외출했는데도 빗물이 들어오지 않은 사례와 빛이 강한 날에는 뜨거운 햇볕을 차단시켜줘 냉방에너지절감에 효과적이라는 순기능 사례가 지역 맘카페 및 개인 블로그 등에 소개되면서 여름철에도 제품에 대한 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폴텍청정스크린은 최근 대리점 및 취급점에게 폴텍청정스크린 공급 가격을 인하하고 아파트 공동구매 할인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 가격 부담을 덜어주면서 기능성 청정망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고 있다. 

                                                                     (031.793.3160)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