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피엔에스홈즈, 유튜브 채널 통해 차별화된 리노베이션 서비스에 대해 흥미롭게 전달
노후 건축물 창호 교체 및 리모델링 시장에서의 문제점 전달
발행일자 : 2021년07월05일 14시50분

빅데이터 기반의 위치기반 서비스 등 다수의 특허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피엔에스홈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소개

친환경 창호 선도기업 피엔에스홈즈가 인테리어 시장의 성장 등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유튜브 채널을 적극 활용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이와 관련 최근 피엔에스홈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모델링 창호 교체 시장에서의 문제점에 대한 영상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공감을 얻고 있다.  

피엔에스홈즈가 공개한 유투브 영상은 보통 소비자들이 신축시장과 달리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할 때 어떠한 건축 규제도 적용 받지 않고 거주자의 지역적 기후특성에 관계없이 브랜드만 보거나 디자인이 예쁘다는 이유, 인테리어 업체의 선택에 의해 창호 및 건축자재를 선정하는 문제점을 전하며 단종 면허를 보유했는지, 하자에 대한 이행을 충분히 논의했는지, 품질은 검증했는지에 대한 부분을 간과해 피해를 보는 사례가 빈번하다는 점을 전달하고 있다. 

피엔에스홈즈는 이 같은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단순 건축물의 리모델링이 아닌 기능과 성능을 고도화함으로써 건축물의 가치를 극대화 시키는 리노베이션 개념으로 발전시킨 피엔에스홈즈만의 차별화된 신개념 리노베이션 서비스에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피엔에스홈즈는 영상을 통해 특허기술을 활용한 빅데이터를 활용한 위치기반 서비스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유튜브 영상에서는 리모델링 시장에서 창호를 교체할 때 빅데이터 기반의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건물의 위치, 형태나 용도, 자재의 종류와 성능, 정부의 정책, 비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적합한 건축자재를 선정해야 하며 시공에 있어 창호 및 벽체, 바닥, 주방 등은 세부 분야별로 건축자재 별 구체적 특성값이 존재하기 때문에 LH시공 시방에 따른 대상 건물에 적합한 자재를 선정해 시공해야 한다고 전달하고 있다.

피엔에스홈즈는 인테리어 중 가장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창호이기에 창호 제원표 확인도 중요하다고 전한다. 고비용 고기능성 제품일수록 제원표에 많은 정보를 담아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피엔에스홈즈 창호의 제원표에는 건물의 위치나 형태 확인에 필요한 정확한 주소를 적용하면 해당 지역에 적합한 풍속과 노풍도 등급,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단열값, 기밀값, 수밀값, 유리사양은 물론 최근 강화되고 있는 방범테스트, 친환경 등에 대한 제원이 포함돼 있다.


피엔에스홈즈 관계자는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시장이 성장하면서 창호업계에서도 노후 건축물 증가에 따른 창호 교체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는 상황이다”라며 “피엔에스홈즈는 기존의 획일적인 리모델링 창호 교체와는 차별화된 빅데이터 기반의 위치기반 서비스 등 특허기술을 활용해 노후 건축의 재투자를 통해 부동산 가치를 극대화시키는 리노베이션 서비스를 통해 B2B시장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활성화시켜 B2C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