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영민케미칼, 복층유리 부자재 자체 품질검증 시스템 적용
품질 중심의 제품 공급 및 품목 확대 추진
발행일자 : 2021년12월20일 11시30분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복층유리 부자재 공급 전문업체인 (주)영민케미칼(대표 김영보)이 최근 복층유리 부자재 수급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한 폼목 확대 및 자체적인 품질 검증시스템을 확대하여 맞춤형 부자재 공급으로 차별화를 추진하고 있다. 

최근 복층유리 시장의 원가상승으로 인해 부자재 업체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점에서 충분한 재고 확보 및 정확한 품질 검수를 통해 경쟁력있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간봉 및 방습제를 주력으로 가격적인 접근이 아닌 일정한 품질의 제품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공급에 있어 차별화로 이 회사 관계자는 “현재 부자재의 가격 인상이 계속 되고 있어 수입과 공급에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저가 제품 보다는 품질중심의 안정적인 공급에 주력하고 있으며, 방습제 및 간봉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맞춤 공급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간봉제품은 기본 공급단위 외에도 4.5m단위의 공급도 진행하고 있다. 4.5m제품은 가공공장에서 부틸테이프등을 부착하고 세워놓을 수 있는 최적화 된 길이이다. 이는 가공공간이 협소한 소규모 가공공장들의 맞춤형태로 대리점을 통해 소량도 공급이 원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일반 간봉 외에도 단열간봉의 공급도 확대하고 있으며, 흡습제는 품질 위주의 공급을 기본으로 콜크패드등의 공급도 늘려나가고 있다. 

문의 : 031.876.191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