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대도금속, 고품질의 복층유리 부자재 수입 다변화 시도
수입선 다변화 및 재고 확대 추진
발행일자 : 2021년12월20일 11시35분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하고 있는 복층유리 간봉 제작용 알루미늄 압연 코일 및 간봉을 전문 생산, 공급하는 대도금속(대표 김광용)이 최근 복층유리 부자재 가격 상승 및 수급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수입의 다변화 및 재고 확대를 통해 신속한 공급을 준비하고 있다. 

대도금속은 고주파용접간봉 전문 생산업체로 그 동안 용접간봉을 비롯하여 다양한 복층유리 부자재를 공급하여 높은 인지도를 쌓아왔다. 복층유리 부자재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부자재 공급을 위주로 확대해왔으며 자체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고품질 복층유리 부자재의 품목을 다변화하여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수입의 다변화 및 재고 확대에 대하여 이 회사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부자재의 원료가격의 인상폭이 크다. 전체적인 가격의 상승과 함께 물류비용의 증가와 수급불균형까지 겹치면서 공급 부족사태까지 생기고 있다. 수입선의 다변화는 자체 품질검증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부자재 제품의 수입선을 더욱 확대하며, 충분한 재고 확보를 통해 신속한 공급을 진행할 수 있게 준비하는 것으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다. 원재료 물량을 확보하는 것이 관건으로 안정적인 수입이 가능하게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더불어 품목의 확대는 소비자들이 필요할 때 맞춤형 공급이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으로 내년부터는 변화하는 대도금속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대도금속은 품목의 확대와 수입선 다변화 시도의 중심에는 고객에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신속한 공급체계를 확대하는데 있다. 이를 위해 최상의 퀄리티 제품을 원스톱으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할 방침이다. 

문의 : 031.981.2691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