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로 스타일 고르는 큐레이션 형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이달 31일까지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제공 이벤트 진행
발행일자 : 2022년03월20일 13시20분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욕실부터 거실까지 고객의 취향과 주거환경에 따라 공간별로 스타일을 선택해 시공하는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홈씨씨 인테리어가 출시한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조명 △수납 △창호 등 공간별 시공 패키지다. 전문 MD(상품 기획자)가 기획한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 중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시공 공간을 세분화하고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인테리어 패키지는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건축 시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자재를 엄선해 구성했으며 공간별로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세 가지 타입의 스타일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홈씨씨 인테리어의 강점은 시공 품질에 있다. 인테리어 시장은 공급자와 소비자간 정보 불균형과 불투명한 시공 프로세스 등으로 소비자 불신이 큰 분야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부터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한다. 또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고 검증된 시공 파트너를 통해 체계적인 시공을 진행하며 시공 후 1년간 무상으로 AS도 가능하다.

‘욕실 패키지’는 최신 트렌드인 대형 포세린 타일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욕실 공간이 넓어 보일 뿐 아니라 청소와 관리에도 용이하다. 또한 습식 타일 적용으로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거실 패키지’는 대리석 패턴의 대형 포세린 타일을 아트월로 활용해 거실 벽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품질이 입증된 와이드 규격의 홈씨씨 인테리어 강마루를 사용해 시각적으로 거실 공간이 넓어 보이고 원목의 질감과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