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LX하우시스, 동탄 타임테라스에서 ‘LX Z:IN 인테리어’ 만나보세요!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 ‘지인스퀘어’ 오픈, 경기남부상권 공략 가속화
발행일자 : 2022년04월20일 10시40분

LX하우시스가 경기도 화성 동탄 신도시에 들어선 신규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를 오픈했다.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살펴볼 수 있는 전용면적 774m²(234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라이프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제 전시장 인근 동탄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한 103m²(31평형) 및 81m²(24평형)의 두 가지 모델하우스 공간은 보다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로 오픈 하자마자 인근 지역 방문 고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LX지인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가구 등을 조화롭게 꾸며 놓은 7가지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은 고객들이 개인 취향에 딱 맞는 인테리어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모델하우스 및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에 적용된 창호·바닥재·벽지·인조대리석·인테리어필름 등 다양한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의 키친랩과 바스랩 코너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키친과 바스 제품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구리점·일산점, 롯데몰 산본점, AK플라자 광명점·수원점에 이어 수도권 내 백화점 및 복합쇼핑몰에 입점한 LX하우시스의 여덟 번째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인 만큼 화성, 오산, 평택 등 경기 남부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계획중인 고객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봐야 할 인테리어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