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 뉴스프린트하기
신원곡유리, 맞춤형 곡유리 가공으로 차별화 시도
47mm 3중곡복층유리 공급
발행일자 : 2022년05월05일 15시10분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곡유리 가공 전문업체인 신원곡유리(대표 김춘성)가 까다로운 곡유리 가공에 특화 된 맞춤형 곡유리 생산을 통한 차별화를 진행하고 있다. 

신원곡유리의 가장 큰 차별화는 곡유리 가공에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데로 모든 가공을 맞춤으로 진행한다는데 있다. 이를 위해 곡률반경 최소 30R까지 가능하며, 곡유리 가공 최소사이즈 150×200mm의 가공으로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곡유리 가공 최대사이즈는 8열(2,400×3,300mm))까지 가능하여 최소사이즈부터 최대사이즈까지 곡유리의 모든 가공을 실현한다. 이 회사 김춘성 대표는 “자사의 최대 경쟁력은 곡유리에 관한한 안 되는 것이 없이 모두 맞춰줄 수 있다는 부분이다. 일반 곡유리에서부터 곡복층유리, 로이곡유리까지 건축 및 인테리어, 도어등에 적용되는 모든 곡유리를 맞춤형 주문생산으로 신속하게 공급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원곡유리에셔는 최근 유리두께 47mm 3중곡복층유리의 제작과 시공까지 완료하여 곡복층유리 가공에 있어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 

이 외에도 까다로운 가공이 필요한 곡유리에서부터 소형 곡유리 제품까지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곡유리 전문업체로 최적의 생산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으며, 전기가마 3대, 가스가마 3대, 각면기, 천공기, 세척기등의 판유리 가공 일체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곡유리 외에 일반 면가공과 칼라유리까지 맞춤형 가공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가공용도는 건축용과 인테리어용, 산업용등 곡유리가 적용되는 모든 공간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중문 및 샤워부스나 파티션등 곡유리의 적용을 높여가고 있다. 

문의 : 031.946.7773

기자이름없음

[관련기사]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