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엔지니어링/13축 Q면 겸용 각면기 신제품 공급

뉴스일자: 2017년06월29일 14시58분


각면과 Q면을 한번에 가공 가능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유리가공기계 전문 제조업체인 에이스엔지니어링(대표 김대용)이 최근 13축의 Q면 겸용 각면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3축 Q면 겸용 각면기는 기존 11축에서 2축을 추가하여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각면기로 최근 백화점 쇼케이스를 중심으로 Q면 가공이 늘어나는 시점에서 고품질의 빠른가공이 가능한 설비로 각광 받고 있다. 

새롭게 13축 Q면 겸용 각면기를 출시하게 된 계기로 이 회사 김대용 대표는 “빠르고 편리한 가공을 통해 가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각면기로 개발하여 공급하게 됐다. 최근 Q면 가공은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기존 Q면 가공 설비는 한번에 가공이 안된 부분이 있다. 각면 후 2번의 가공을 거쳐야 비로소 완전한 품질의 Q면이 나오기 때문에 작업자의 손이 많이가고 그 만큼 가공 시간도 길어진 원인이 됐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 각면과 Q면을 한번에 가공할 수 있어 보다 빠른 가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13축 Q면 겸용 각면기의 특징은 Q면과 각면을 한번에 칠 수 있는 부분이다. 기존 11축 각면기는 Q면을 치고 2∼3mm가 남아 한번 더 가공을 진행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를 보완한 설비로 Q면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에이스엔지니어링에서는 기존에 11축 Q면 겸용 각면기도 고품질의 Q면 가공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다. 

하지만 처음 10축에 코너킷 1축을 포함하여 밑면 모터를 밑면 모터를 적용한 각면기도 Q면 전문 가공업체에서는 약간의 불편함을 느꼈던 것이 사실이다. 이를 보완하고 우수한 내구성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가공업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내구성을 높인 Q면 각면기는 각면 부분에서는 기존 각면기와 똑같은 특징을 갖고 있으며 체인타입이 아니라 베어링 타입으로 튼튼함을 자랑한다. 
문의 : 031.964.7766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