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씨에스/맞춤형 자동재단기 공급을 통한 차별화 시도

뉴스일자: 2017년07월18일 17시20분


이탈리아 보떼로 재단기 공급 확대 경기도 분당에 위치하고 있는 각종 유리가공기계 전문 판매 및 설치 업체인 유씨에스(대표 이용국)가 최근 보떼로社의 신형 재단기를 비롯하여 고급형부터 보급형까지 다양한 맞춤형 재단기 공급을 통해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새롭게 공급을 확대하는 재단기는 이탈리아 보떼로사 재단기로 다양한 맞춤형 사이즈와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에 맞춘 옵션채택을 통해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종류를 다양화한 특징을 갖고 있다. 다양성을 바탕으로 재단기 공급을 확대한 계기로 이 회사 이용국 대표는 “판유리가공에 있어 재단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그 동안 이탈리아 보떼로 재단기를 공급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성능에 대해 만족을 느끼지만 비싼 기계 값으로 부담스러워했던 부분이 많았다. 이에 보급형 라인을 확대하여 고품질에 가성비 좋은 재단기를 공급하고자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떼로 재단기의 보급형 라인을 확대할 수 있는 배경은 재단기의 원천기술인 헤더부분은 이탈리아 본사에서 로딩부분은 중국에서 생산함으로써 가격을 낮출 수 있는 계기를 이뤘으며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원가절감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재단기로의 공급을 통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재단기를 사용할 수 있게 구성하고 있다. 

보급형 외에도 신제품의 재단기로 343 EVO도 선보였다. 신형 재단기는 로이유리 엣지제거를 비롯하여 라벨프린터를 자동으로 부착해주고 레이저 조각까지 할 수 있어 고정밀의 빠른 가공을 실현할 수 있다. 가공속도는 분당 200m이며 정밀도는 0.15로 우수하다. 최대가공사이즈는 3,353×6,100mm까지 가능하며 쓰기편하고 효율좋은 프로그램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로딩기 구동방식이 유압식이 아닌 인버터 감속기 방식으로 흔히 캠방식이라고 하며 캠의 모양에 따라 움직임이 조절되고 부드럽고 빠른 장점을 갖추고 있다. 기존 유압방식은 고압으로 인해 유지보수가 많고 온도에 따라 속도가 변하지만 캠방식은 유지보수가 필요 없고 일정한 동작과 고장이 잘 발생하지 않으며 수리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문의 : 031.717.4611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