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산업/맞춤형 가스충진기 및 부틸기 공급 확대

뉴스일자: 2017년07월18일 17시21분


정확성 높이고 편리성 업그레이드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강산업(대표 서중원)이 최근 복층유리용 아르곤 및 크립톤 가스 충진기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편하고 안전하며 정확하게 쓸 수 있는 모델의 공급 확대와 정확도를 높이고 편리한 사용 방식의 부틸기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한강산업은 가스충진기에 대하여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쉽게 쓸 수 있는 보편화에 힘을 쏟고 있다. 

지금까지 총 200여대 이상을 공급하여 국내 복층유리용 가스충진기 제품에 대해서는 이미 보편화를 진행하고 있다. 부틸기는 프로그램 제어방식의 유공압 병행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면서도 정확하고 고장이 나지 않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가스충진기는 세부적인 컨트롤부터 세심한 변화를 주고 있다. 전자보드판은 자체 생산으로 맞춤형 부품으로 적용하고 오류가 나지 않고 가스의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변화를 주고 있다. 

초기모델에 비해 생산속도는 10평기준 80초정도로 빠르게 향상됐다. 업그레이드 된 가스충진기는 빠른 주입 속도와 간편한 작업성, 신속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수 차례 자체 테스트를 통해 96∼100%의 정확한 충진이 이뤄지는 부분을 입증했으며 규격 창호에 대해서는 사이즈별로 테스트를 완료했다. 국내에서 실용신안(20-0450239)을 획득한 전용제어 시스템을 중심으로 작업의 에러 및 가스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고속 주입속도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버튼하나로 조작이 가능하게 하여 편리하고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며 가스실린더를 자체 탑재하여 정확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전면 조작부에는 가스 압력게이지와 진공게이지, 충전상태 지시계, 전원 지시계, 전원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를 배치하여 정확하게 상태를 파악하고 간편하게 조작을 진행할 수 있다.

부틸기는 AS가 발생하지 않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를 위해 최근 추세인 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 변경했으며 누구나 쉽게 다룰 수 있고 설비로 공급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제어방식에 유공압 병행 방식을 적용하고 있으며 디지털 온도 제어 및 부틸 소모시 경고장치를 갖추고 있다. 광센서를 적용하여 정밀한 부틸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모터방식의 자동간봉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확성까지 확보하고 있다. 한편, 한강산업에서는 가스충진기와 부틸기 외에도 중고 복층유리생산라인, 재단다이, 리프트, 믹서기를 비롯하여 중국의 복층유리생산라인과 자동재단다이등의 판매도 병행하고 있다.

문의 : 031.359.8745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