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경향하우징페어 성황리 개최

약 800여 업체 참가, 고기능성 유리·창호 제품 선보여
뉴스일자: 2018년03월05일 16시30분

국내 최대 건축·건설·인테리어 박람회 ‘2018 경향하우징페어’가 지난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됐다.

이번 전시회에는 5만5000㎡로 전시 면적에 국내외 우수 건축자재, 건축·건설 관련 기업 800개사가 참가해 3000부스 규모로 펼쳐졌다. 참가 기업의 70% 이상이 경향하우징페어를 통해 신제품·기술을 소개하는 만큼 최근 업계 동향과 최신 건축자재, 기술 정보를 한눈에 만날 수 있었다. 창호재와 관련해서는 공간 활용에 탁월한 무빙(Moving) 스타일의 도어류와 미세먼지차단망 등이 다수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유리관련 전시는 고기능성 특수유리를 중심으로 투명칼라유리, LED 디자인 강화유리, PDLC를 활용한 접합유리, 복층유리용 단열스페이서, 유리용 실리콘소재, 인쇄설비까지 다양한 기술 및 제품을 선보였다. 

한국내화건축자재협회의 ‘내화구조 인정 교육 및 내화건축자재 세미나’, 한국제로에너지건축협회와 한국외단열건축협회의 ‘건물외피 열교차단 및 외단열 기술세미나’, 한국면진제진협회의 ‘내진 세미나’ 등 전시와 함께 유익한 세미나도 함께 개최됐다. 

이와 함께 KCC의 ‘홈씨씨인테리어 사업설명회’, 성광유니텍의 ‘윈가드 대리점 모집 설명회’ 등 참가기업 제품·기술 소개 및 사업설명을 위한 자리도 마련돼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유리업체 소개>

*KCC
KCC는 이번 전시를 통해 홈씨씨인테리어의 2018 신규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규 패키지는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종으로,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그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 온 기존의 3가지 스타일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업데이트 했다.
홈씨씨인테리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신규 패키지 3종이 전시되어 있는 쇼룸에서 각 패키지의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의 공간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유리, 창호, 바닥재, 욕실자재 등 KCC의 다양한 건축자재도 별도의 단품 특화존을 통해 전시해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했다.

*금성다이아몬드
금성다이아몬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대만 GCC의 폴딩도어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하부레일 없이 600㎏까지 견딜 수 있는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조립식으로 시공이 간편하고 수려한 외관을 자랑한다. 특히 클램프식의 끼워 조립하는 방식으로 복층유리를 비롯하여 강화유리등 원하는 모든 유리를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품에 하자시 하부만 띠어 내어 수리를 하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수월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맞춤형 폴딩 시스템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032.812.9933)

*예림지엠에스
예림지엠에스는 필킹톤 고기능성 칼라유리 및 반사유리, 저철분 유리, 박판유리, 자정유리, 방화유리, 태양전지용기판유리, 커버유리, 저반사코팅유리등 고기능성·특수목적 유리를 선보였다.
특히 반사로이유리는 6가지 색상을 통한 로이와 반사의 기능을 갖췄다. NSG의 Super Spacia는 스페이서와 유리가 닿는 부분을 최소화하여 단열효과를 높였다. 하프미러제품인 미러뷰는 빛이 없을 때 거울, 빛이 나오면 화면이 되는 제품을 시연했으며 AR글라스, 사틴유리, AG글라스, 디스플레이커버유리등 다양한 특수유리 제품을 전시했다. (02.548.0222)

*디엠디스플레이
디엠디스플레이는 투명/불투명, 가변유리/필름을 전시했다. PDLC를 기반으로 한 매직글라스는 제품의 색상 및 투과율을 개선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해 해외시장에서 보다 경쟁력 있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LG하우시스 스마트창호에 적용되어 국내에도 이미 잘 알려져 있으며 우수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건축물 내외장제에 다양한 적용을 이루고 있다. (031.375.1859)

*리그마글라스
리그마글라스는 투명칼라유리를 전문으로 공급하는 업체로서 새롭게 투명칼라접합유리를 비롯하여 투명칼라 복층유리를 선보였다. 이 회사에서 새롭게 복층유리 생산설비 및 접합유리 생산설비를 도입하고 기존의 투명칼라유리제품에 단열성을 높인 복층유리와 안전성을 높인 접합유리로 차별화하여 제품을 출시했다. 이 외에도 후강화가 가능한 투명칼라유리제품으로 블랙, 오렌지의 색상도 선보였으며 향후 신제품을 계속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043.240.0927)

*DENUOKE
DENUOKE는 중국 허베이에 위치한 복층유리용 단열스페이서 전문 제조업체로서 한국시장을 겨냥하여 이번 전시회에 참여했다. DENUOKE의 단열스페이서는 국내 복층유리용 부자재 전문 공급업체인 영민케미칼을 통해 공급될 예정으로 다양한 형태의 단열스페이서 및 단열스페이서의 모서리를 붙이는 설비까지 단열스페이서 시스템을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031.876.1911)

*산하기술(주)
산하기술은 LED 조명등과 라이트패널등에 사용되는 유리도광판(Glass LGP) 생산과 함께 호텔이나 바, 레스토랑, 고급매장, 고급인테리어를 위한 LED강화유리 조명패널을 선보였다. LED장식 조명을 위한 디자인과 패턴, 이미지를 강화유리 표면에 에칭한 제품으로 포토에칭기술을 활용해서 강화유리에 다양한 이미지를 결합시키고 있다. (031.901.7155)

*위그코리아
위그코리아는 제품에 보는 각도에 따라 칼라가 변하는 카멜레온 색상의 필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건축용 인테리어나 익스테리어에 다양한 적용이 가능하며 유리에 적용했을 때 빛과 조명이 어우러져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051.988.1854)

*준성폴리머
준성폴리머는 20여년의 역사를 갖춘 벨기에 NOVATECH NV의 한국공식대리점으로 친환경의 높은 접착력과 방수기능을 갖춘 TEC7 실리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우수한 접착력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습식형태의 현장에서 유리에 적용했을 때 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투명실리콘 제품은 쇼케이스유리, 접합유리등에 적용했을 때 효과가 높다. (02.932.0771)

*(주)용신프라임
용신프라임은 10여년간 방화문 생산에 주력하다 2002년부터 친환경적인 미려핸드레일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미려글라스파티션, 반자동슬라이딩 도어등을 선보였다. (063.545.4151)

*(주)보람I&C
보람I&C는 ㈜잉크테크 JETRIX의 국내 공식 대리점으로 JETREX UV 평판 프린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램프를 이용한 순간경화원리로 친환경제품이며 유리에 다양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어 효과가 높다. (02.2632.8418)

<창호업체 소개>

㈜성광유니텍
성광유니텍은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업그레이드 된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SKT스마트홈과 연동해 스마트 홈관을 운영, 윈가드의 보안 기능을 직접 시연하기도 했다.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은 잠금 장치와 센서가 통합된 '윈가드 센서 3'을 중심으로 초 미세먼지 여과가 가능한 윈가드 나노 클린, 윈가드 더블, 고기밀에너지효율창호 등이다. 윈가드3 센서는 과거 개별로 설치하던 센서를 잠금장치와 통합해 보다 빨리 침입시도를 감지할 수 있으며 일반 열림 감지뿐만 아니라 침입시도부터 감지해 범죄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핵심기술이다. (1566.7310)

한국아존(주)
한국아존은 차세대 단열 방식인 Azo-CoreTM를 전시했다. 기존 AZON 단열 방식보다 4배 낮은 열전도율을 가진 Azo-CoreTM를 알루미늄 창호에 적용 시 패시브하우스 기준을 통과 할 수 있을 정도의 뛰어난 성능을 가질 수 있다. 현재 미국과 영국의 주요 알루미늄 창호회사에서 Azo-CoreTM를 적용하여 강화되고 있는 창호 성능 기준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와 힘께 PVC창호용 Color Coating 브랜드로써 기존 백색으로만 사용되던 PVC창호에 다양한 색상 구현을 가능하게 한 고 기능성 UV Coating System 'Luvix'도 함께 전시했다. (02.3449.2200)

영림화학(주)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기업 영림은 발코니창과 시스템창, 터닝도어 등 영림프라임샤시와 미려한 디자인의 중문, 실내도어 제품, 주방가구와 바스제품, 블라인드까지 인테리어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영림의 시스템창호는 5중 단열구조로 창틀에 의한 열손실을 최소화 했으며 24, 39㎜ 로이복층 유리를 사용해 단열성과 방음성능을 향상시켰다. 이밖에 3연동디자인글라스도어와 슬림슬라이딩도어, 슬림파티션도어, 폴딩도어를 선보였다. (032.577.4455)

㈜인트라락
인트라락은 힌지와 핸들, 시스템하드웨어를 비롯 ‘이지스(AEGIS)’ 브랜드의 시스템 루버와 전동 루버 및 롤방충망을 전시했다. 리모콘을 적용한 이지스 전동 루버는 터치패널 적용으로 시인성이 우수하며 자동모드와 수동모드 호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롤방충망도 함께 전시했다.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우수함 품질성능을 인정받은 ‘이지스’ 롤방충망은 대용량 감속기 적용으로 망 구동성뿐만 아니라 감속성능을 개선했으며 스크린 장력조절장치, 소음흡수장치 기술을 적용해 내구성과 편의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우수하다. (053.964.4321)

에이스이노텍(주)
창호 하드웨어 전문기업으로 핸들, 롤러 부분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온 에이스이노텍은 고품질의 창호용 레버 핸들과 롤러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했다. 핸들 제품은 ALH-380 제품이 관심을 모았다. ‘쉼표’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이 제품은 편리한 시공성과 강화된 내구성으로 디자인 기능과 고급스러움에 초점을 맞춘 핸들이다.  더불어 터닝도어 등에 적용 가능한 신제품 핸들도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은 물방울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둥근 곡선의 꺾임이 특징이다. (053.356.8424)

㈜태양자동문
태양자동문은 PDB단열바를 적용한 다양한 자동문과 폴딩도어 제품을 전시했다. 특히 핸드폰으로 자동문으로 열고 잠글 수 있는 자동문은 누가, 언제 출입했는지 저장된 출입기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자동문 출입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단열성능이 우수한 단열폴딩도어는 현장별 특성에 맞춰 조립 및 시공이 가능하며 품질은 물론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실용적인 가격으로 고객만족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800.1818)

대신알루텍(주)
창호공사 관련 제품 종합 메이커 대신알루텍은 전시회를 통해 폴딩도어를 비롯 다양한 창호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대신알루텍에서 선보인 방충망119 브랜드는 롤방충망, 방범안전방충망, 미세먼지결합망, 나노미세먼지망, 주름방충망, 현관방충망, 현관접이식 방충망 등 방충망과 관련 모든 제품 구색을 갖춘 방충망 전문 브랜드이다. 이밖에 단열폴딩도어와 일반 폴딩도어, 차량 출입용 폴딩도어, 터닝도어를 함께 전시해 참관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031.355.9900)

㈜씨에스테크
씨에스테크는 창호의 기능성 하드웨어 부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특허 및 품질인증 획득, 우수한 디자인의 기능성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으며, 베트남에도 수출을 진행 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씨에스테크는 무락(無LOCK)' 핸들 및 모티스락, 여닫이 하드웨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무락 자동잠금장치는 잠금장치를 없애고 손잡이에 연결된 후크(hook)가 스트라이커에 걸리면서 잠금과 잠금 해제기능을 하는 구조의 제품이다. 손잡이 후크가 두 개로 한 번의 작동으로 후크와 스트라이커의 걸림이 두 군데 걸리도록 차별화했다.

아사아블로이코리아(주)
아사아블로코리아는 다양한 도어 오프닝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사아블로이코리아는 전시회를 통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되는 IoT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도어 오프닝 솔루션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한편, 아사아블로이코리아의 자회사로는 디지털도어록 분야의 선도 기업 아이레보 게이트맨, 도어클로저와 플로어 힌지 분야 선도 기업 삼화정밀 king, 도어록 분야 선도 기업 엔젤금속, 디지털 캐비닛락 분야 선도 기업 유니락이 있다.
(02.6710.0653)

성우스타게이트 
방화문 및 현관문, 실내도어를 공급하는 성우스타게이트는 최고급 마감 양면 단열 현관도어와 4면 패킹 단열도어를 선보였다. 4면 패킹 단열도어는 현관용과 실내용으로 사용가능하며 결로의 발생 원인을 미리 예방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더불어 북미지역과 유럽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GRP도어도 함께 선보였다. 유럽시장의 품질기준을 통과한 검증된 SPEC이 적용된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단열과 기밀효과도 우수하다. (02.838.8866)

씨앤월
슬라이딩도어, 폴딩도어 주름방충망 등을 공급하는 씨앤월은 공간 활용에 탁월한 신개념 ‘무빙도어(Moving Door)'를 선보였다. 무빙도어는 프레임 완전 개방 시스템으로 창문이 한 장씩 따로 움직여 개방률 99%를 자랑한다. 최대 사이즈는 2,800㎜×700㎜까지 가능하며
틈새에 가스켓과 모헤어를 장착한 방풍, 방음, 방습 설계를 통해 기밀성이 좋아 에너지효율면에서는 우수하다. 씨앤월은 무빙도어를 비롯  폴딩도어 전용 주름방충망과 슬라이딩 도어를 함께 선보였다. (1661.1142)

㈜누리켐
누리켐은 다양한 실란트와 폴리우레탄 폼, 고기능성 접척제를 비롯 신개념 실링(Sealing) 공법을 선보였다. 전시장에서 선보인 실링 공법은 독일 tremco illbruck社의 폼(Foam)테이프와 기밀테이프를 사용한 규격화 된 건식실링 방법으로 기존의 실리콘과 우레탄폼을 사용한 습식실링 방법과는 차별화를 이루는 실링 기법이다. 함께 선보인 하이브리드 폴리머를 기초로 하는 고기능성 접착제 ‘HB050’는 접착력 2.67 N/㎟의 고강도 탄성 접착제이며, 솔벤트와 이소시아네이트를 함유하지 않은 친환경 접착제이다.

금강방화문
방화문 업계 선두주자 금강방화문은 주택 고급화에 맞춰 내화와 결로, 단열, 기밀성능은 물론 전문 디자인팀 운영을 통해 디자인까지 향상시킨 ‘복합성능 방화문’을 선보였다.
‘복합성능 방화문’은 고단열재를 채용한 단열구조, 열교차단 접합구조, 기밀성 패킹 자재 사용 등의 다양한 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열관류율 1.06W/㎡k과 기밀성능 1등급을 자랑한다. 더불어 함께 전시한 ‘금강자동문’은 고효율, 저소음의 BLDC hypoid Motor를 적용해 반영구적이며 조용한 개폐가 가능한 제품이다. (1588.3519)

㈜아도
아도는 3연동도어, 2짝미서기중문, 연동도어 하드웨어를 비롯 시스템루버까지 선보였다. 아도의 3연동도어와 2짝미서기중문은 알루미늄 재질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컬러와 인테리어 유리 조합으로 실내 인테리어 효과가 우수하다. 연동도어 하드웨어는 기본형과 슬림형, 댐퍼형, 자동닫힘형 등 다양한 종류의 하드웨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하드웨어는 슬림 디자인, 기능 내장형 설계, 고정 및 가공기술이 적용됐다. (031.981.8493)

㈜태성자동문
태성자동문은 블루투스기술을 접목한 자동문,  3연동자동문, 알루미늄 자동문, 이중슬라이딩자동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태성자동문이 선보인 블루투스 기술을 접목한 자동문은 잠금기능과 속도조절, 셋팅값 번원 온/오프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조작 가능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태성자동문은 단열성능이 우수한 열관류뉼 1.418W/㎡K의 SUS단열 자동문과 최고급 Dunker 독일모터가 적용된 고성능 자동문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02.842.0144)

㈜두현
두현은 기존 제품인 ‘DF-45’, 단열제품인 ‘DF-70’과 ‘System window(L/S, P/J, T/T, C/M, Door)’을 비롯해 신제품 ‘커튼월폴딩도어 DCF-60’과 ‘디자인폴딩도어’를 선보였다. 커튼월폴딩도어는 신축, 리모델링 등 상가, 펜션, 주상복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전면부의 알루미늄 프레임의 노출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두현은 ‘무마감 공법’을 개발해 리모델링 현장에서 기존의 샷시의 철거를 배제한 채 신속하게 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1588.8895)

코르텍
코르텍은 자동문·반자동문을 비롯 컨트롤러와 모터와 같은 자동문용 하드웨어, 유압 및 공압 방식의 반자동문용 하드웨어, 외장형 도어크로저, 반자동·자동 연동문용 하드웨어, 도어캐쳐·댐퍼 등 교실문용 하드웨어, 병실문용 하드웨어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으로는 유압식 반자동문 하드웨어와 직부형 반자동문 하드웨어, 외장형 도어 댐퍼 등을 선보였다. 코르텍의 3연동도어 하드웨어는 수동 연동문에 구동부 및 제동부만 부착하면 반자동 연동문으로 사용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다.

하이시스템도어
하이시스템도어는 3연동, 2연동포켓, 외포켓, 4연동, 6연동, 원슬라이딩, 폴딩도어, 양개도어 등 ‘여미지’브랜드의 다양한 인테리어 중문을 소개했다. 하이시스템도어의 중문은 UV인쇄기법을 이용해 차별화된 색상은 물론 안전접합필름을 사용해 안전성도 우수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프레임이 슬림한 ‘하이슬림도어’가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로부터 큰 관심으로 모았다. 하이시스템도어는 인테리어 중문외에도 단열성이 우수한 PVC 및 PVC+AL소재의 단열 현관도어를 함께 선보였다. (1688.8366)

㈜엔썸
㈜엔썸은 독일의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브랜드 캐멀링의 시스템창호와 단열도어를 선보였다. 케멀링88 제품은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우수한 단열성능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로파일로 7Chamber 구조의 표준시스템은 열관류율 0.95W/㎡K를 자랑하며 Premium residental door system은 흔들림 최소화 되도록 구성된 도어 시스템이다. 강철 보강재와 연결되는 corner connector가 포함된 유행을 이끄는 제품으로 외부의 강제 출입에 대한 보호 및 3중 구조의 EPDM가스켓으로 높은 기밀성을 자랑한다. (031.542.3981)

㈜유로
레하우 한국 공식 인증 파트너 ㈜유로는 독일 레하우의 시스템 창호를 선보였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레하우(REHAU)는 1948년 창업한 세계최고 수준의 PVC창호 생산업체로 전세계 50여개국에 170여개 지점을 두고 있는 연매출 3.6조원 규모의 글로벌 기업이다. ㈜유로는 전시회를 통해 독일 패시브 하우스 기준에 부합하는 열관류율 0.77W/㎡K 수준의 고성능 창호 게네오(GENEO)를 비롯 다양한 시스템창호를 선보였다.  (1600.2954)

㈜다가올
다가올이 선보인 독일의 trittec 미세먼지차단망은 정전기 방식으로 공기는 통하고 유해한 초미세먼지를 83.7%까지 차단시켜주는 제품이다. 머리카락보다 더 가는 0.15㎜의 망사 두께로 재질은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타레이트)로 고품질 친환경 고무(TPE) 성분의 재질로 무취에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더불어 여름철 태양빛과 겨울철 차가운 외부 공기를 차단시켜 에너지를 절감 시켜주는 ALULUX 외부차양롤러셔터를 함께 선보였다.  (1522.7504)
 
㈜현대자동문
현대자동문의 3연동 자동중문은 소음이 적고 부드럽게 작동하며 하부레일 문턱이 없는 디자인과 도어 개폐 속도조절이 가능해 장애인, 노약자, 유아 등 걸림 없이 안전한 활동을 보장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더불어 신제품 ‘150박스 자동문’은 기존 200㎜의 자동문 박스를 150㎜로 줄여 슬림한 디자인 구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박스 프레임 높이를 줄였기 때문에 유리면적이 넓어져 디자인 효과는 물론 개방감과 시야성이 훨씬 개선됐으며 스테인리스 비용 등 원가절약 효과까지 가져다준다. (02.711.8869)

마스터테크
마스터테크는 폴딩도어와 폴딩도어 전용 주름방충망을 비롯 슬라이딩 자동문과 3연동자동문 신제품을 전시했다. 마스터테크의 자동문은 편개도어, 양개도어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성능 BLDC모터를 적용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도어의 무게 중심과 주행 롤러의 중심선을 일치시켜 문의 기울어짐 없이 주행되며 레일부에 방진고무, 알루미늄 프로파일 후면에 PE재질 브라켓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 시켰다. 3연동자동문은 상부형 롤러 구조 설계로 하부 레일이 없어 바닥 걸림 현상이 없는 게 특징이다. (1800.6277)

동서컨트롤(주)
컨트롤러 소재기업 동서컨트롤은 미세먼지와 황사의 걱정을 덜어주는 청정 환기장치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창호에 환기장치를 직접 적용하여 기계환기와 자연환기 자동 조절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환기창으로 고성능 필터를 장착해 항시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유지해 준다.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으면 스스로 감지해 자동으로 환기하며 실내온도와 습도, 바람세기 디스플레이 표시 기능을 갖고 있다. (063.214.8461)

토도크리스탈코리아
토도크리스탈코리아는 전시회를 통해 프레임 없는 폴딩도어를 선보였다. 최신 창호 시스템 기술인 프레임리스 그레이징 시스템은 창호의 기본인 단열과 방음은 물론 프레임이 없어 창밖의 전망을 끊김 없이 볼 수 있으며 폴딩도어와 유리패널은 한쪽으로 밀어서 전면 개방할 수 있는데, 접었을 시, 접힌 유리는 패널이 없기 때문에 적은 부피를 차지한다. 더불어 충격테스트를 마쳤기에 깨지지 않는다. 토도크리스탈 제품은 곡선으로 굽은 창틀도 가능하며, 6, 8, 10, 12mm의 다양한 두께로 설치할 수 있다. (031.919.2257)

㈜코인텍
코인텍은 다중 밀폐구조 적용으로 소음차단, 단열, 기밀성이 우수한 알루미늄 소재의 유럽형 시스템창호와 시스템도어를 전시했다. 코인텍의 창호는 국내 환경 및 기후에 적합한 재료를 개발, 적용하고 최상의 제품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실내외 공간을 연출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넓은 외부 조망을 확보하는 최적화된 설계로 경제성과 기능성 공간을 제공한다. 제품의 종류로는 알루미늄 시스템도어, L/S, T/T, Project, 커튼월, 폴딩도어 등이다.
(02.3664.8400)

듀라패드㈜
듀라패드는 세분화 및 축소화 되는 모든 공간구성에 효과적인 Pd Door를 전시했다. 이 제품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다수의 나라에 공급되고 있는 기술집약적 기능성 알루미늄 도어로 문턱이 없어 안전하며 슬라이드와 스윙도어 방식 혼합으로 전면 개방과 문 폭 축소로 공간 활용에 탁월한 제품이다. 공공기관, 쇼핑몰을 비롯 주거용 화장실 및 현관중문, 붙박이 가구 등에 적용될 수 있다. (031.534.9500)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