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코시스템(주), ‘폴텍청정스크린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 개최

성장하는 미세먼지 차단망 시장에서 새로운 사업의 기회 제공
뉴스일자: 2018년04월05일 13시45분

국제특허 양전하 코팅 기술의 ‘폴텍청정스크린’으로 국내 미세먼지 차단망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코시스템(주)가 지난 3월 22일 서울 강남역 갤러리카페 ‘G아르체’에서 ‘폴텍청정스크린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매경TV 매거진 투데이에 나온 제품 영상시청으로 시작된 이번 설명회는 대코시스템 서정국 대표의 인사말과 파트너사인 대상테크롤 이성원 이사의 인사말, 주창건 전무의 제품 및 사업소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 구체적인 개별상담이 이루어 졌다.

‘폴텍청정스크린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는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급성장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망 시장에서 관련업종 관계자들에게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날 기존 방충망, 창호인테리어 업체에서 약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대코시스템(주) 관계자는 “범람하고 있는 미세먼지 차단망 시장에서 ‘폴텍청정스크린’은 미세먼지를 대응하는 최적의 자연환기 솔루션으로 국내 미세먼지 시장을 섭렵해 나갈 채비를 마쳤다”며 “이번 대리점 모집 사업설명회에서 ‘폴텍청정스크린’의 사업 비전을 제시했으며 행사를 통해 대리점 계약이 체결될 경우에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대코시스템(주)는 ‘폴텍청정스크린’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종편방송 및 케이블방송을 통해 ‘폴텍청정스크린’ TV광고를 비롯 전시회 참가 등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국내 방충망 시장을 선도하는 (주)대상테크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폴텍청정스크린’을 적용한 롤청정망, 일반 평면형 청정망, 주름 접힘 청정망, 현관 도어용 청정망 등 다양한 형태의 청정망 제품을 공급하며 현재 주거건물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을 비롯 공장 클린시설, 병원, 유치원 등에 적용을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

한편, 대코시스템(주)에서 공급하는 자연환기의 ‘폴텍청정스크린’은 160년 전통의 유럽 프리미엄 제품으로 100% 폴리에스테르 재질 망 자체에 +전극을 코팅한 양전하방식 청정망 제품이다. 

유럽알러지연구재단(ECARF)에서 꽃가루 종류에 따라 93~100% 차단한다는 결과를 2년마다 매번 갱신 받고 있으며 독일의 국제표준 검사기관 DMT에서 0.4㎛의 극초미세먼지 입자로 시험해 차단율 48.1%라는 우수한 성적을 인증 받았다. 국내 공인된 시험기관(FITI)에서도 공기투과도 및 방염성 테스트를 비롯한 11가지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취재협조_대코시스템(주) 02.565.3161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