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공유리협회 제 14차 정기회의 개최

뉴스일자: 2018년04월05일 13시55분

웃음에 관한 특별 강의 진행

(사)한국가공유리협회(회장 이준우)가 제 14차 정기 회의를 지난 3월 21일(수요일) 경기도 수원 소재 이비스엠버서더 호텔에서 개최했다. 

식순에 의해 진행 된 이번 행사에서 인사말로 이준우 회장은 “유리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협회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어려울 때 일수록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상생을 진행하여 유리인들이 스스로 권익을 지키고 성장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회원분들은 올해도 협회에 적극 동참해 주시고 더욱 발전할 수 있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은 웃음을 주재로한 특강을 준비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고 전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특별강의에 중점을 두고 회원사들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웃음을 주제로 한 강의가 진행됐다. 특별강의는 한국웃음연구소 이요셉 소장의 강의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이요셉 소장은 모든 사람들의 근심, 걱정은 마음 가짐에 달려 있으며 웃음을 통해 해결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웃음으로써 건강해 질 수 있고, 웃음을 통한 유산소 운동에 대한 중요성도 설명했다. 강의는 회원들과 함께 질문과 대답, 함께 참여하는 열린 강의로 이뤄졌으며 큰 호응 속에 강의를 마쳤다. 이후 저녁식사와 함께 회의와 회원사들간의 다양한 논의도 진행됐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