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기능성 높인 ‘베스트 시리즈’ 리뉴얼

전 제품 적은 힘으로 창을 여는 이지오픈 핸들과 안전사고를 방지하는 신규부자재 적용
뉴스일자: 2018년05월20일 17시05분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대표 발코니창 ‘베스트(BEST) 시리즈’에 기능성 및 편의성을 강화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베스트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창호를 만나볼 수 있는 LG하우시스의 베스트셀러 창호로, 과거 복잡했던 창호 제품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3, 5, 7로 구분되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스트 시리즈’는 창을 여닫기 쉽도록 전 제품에 사용자 관점에서 기능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지렛대 원리가 반영된 이지 오픈(easy-open) 핸들이 전면 적용돼 적은 힘으로 누구나 문을 쉽게 여닫을 수 있다. 쉽게 열리는 것은 물론, 자동 잠금 시스템으로 창을 닫기만 하면 저절로 잠겨 외부 위협으로부터 우리 집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신규 부자재도 곳곳에 적용됐다. 창문을 여닫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손 끼임을 방지할 수 있도록 안전 스토퍼를 장착하고, 레일 안쪽에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 장치를 설치해 생활 속 작은 위험도 막아 준다.

고객 취향에 맞춰 디자인적 요소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핸들의 경우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춰 화이트 펄, 실버, 골드 등 3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창호 외관 역시 내구성 강한 외부 컬러(ASA*)를 고를 수 있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현하기에 좋다. 기존 다크브라운 컬러에서 블랙 컬러가 추가되었으며, 고온 및 스크래치에 강해 건물 최외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ASA수지: Acrylonitrile Styrene Acryate의 약자로 충격과 열에 강하고, 광택을 높인 소재)

또한, 이번 리뉴얼에는 오피스텔 시공을 위한 ‘베스트 3 가로분할창’이 추가됐다.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베스트 3’의 성능은 그대로, 깨끗한 조망에 안전함까지 더한 제품이다. 철제 난간대 없이 깔끔하고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며, 하부 안전접합유리 및 고강도 보강재를 적용해 위험에 대한 안전성을 높였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편의성과 디자인성을 강화한 베스트 시리즈의 경우 합리적인 비용으로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어 현장에서 가장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며 “LG하우시스의 대리점 품질 인증인 ‘베스트 클럽’이 인증된 대리점을 통해 진행한다면 가공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서비스 받기에 좋다”이라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