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개방감 더한 ‘인테리어 슬림 중문’ 출시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 구조로 탁 트인 시야를 선사하면서 공간을 깔끔하게 구획
뉴스일자: 2018년06월05일 14시20분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위해 3가지 프레임 컬러와 6가지 유리 디자인 구성
내구성을 강화해 기밀성을 높인 것은 물론, 개폐 방식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적

LG하우시스가 공간 효율은 높이되 개방감은 더한 ‘인테리어 슬림 중문’을 선보였다. 인테리어 슬림 중문은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 구조의 슬라이딩 형태로,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실내용 시스템 도어이다. 

현관 중문, 드레스룸, 침실, 거실, 주방 등 원하는 장소에 적용하여 공간을 깔끔하게 구획하며, 넓고 높은 유리에 비해 프레임 두께가 얇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실내 인테리어와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레임 컬러와 유리 디자인으로 구성됐는데, 프레임은 ▲모던 그레이 ▲리치 브라운 ▲로맨틱 골드 등 3가지이며, 유리의 경우 디자인은 투명,불투명,패턴으로 나뉘며, 컬러는 무색,브론즈로 구성되어 있어 디자인과 컬러를 하나씩 선택하여 고르면 된다.
 
슬림한 프레임임에도 내구성을 강화해 단열성과 기밀성을 높였다. 문을 여닫을 때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롤러, 댐퍼 등의 부품을 고급화했으며, 이로 인해 충격이 흡수되어 순간 손 끼임을 방지한다. 

수직 프레임에 가스켓을 부착해 냉온기를 효과적으로 잡아주는 등 기밀 성능도 갖췄다. 또한, 실내 사용 공간에 따라 개폐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한쪽으로만 열리는 1way 타입은 물론, 2way부터 3연동까지 선택 가능하며, 각 방식 별로 취향에 맞게 총 5가지의 간살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