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웨딩 박람회 개최

각종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풍성
뉴스일자: 2018년06월20일 16시15분

KCC(대표: 정몽익)가 인테리어 전문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예비부부들을 위한 웨딩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에서 개최하는 첫 웨딩 박람회이다. 결혼 준비의 필수 요소인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패키지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맞춤정장, 재무설계 등이 마련돼 예비부부들이 바쁜 시간을 내어 발품 팔 필요 없이 한 공간에서 모든 품목들의 견적과 구성을 비교해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개최되는 만큼 혼수 가구와 신혼집 인테리어까지도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실제 공간처럼 꾸며 놓은 모델하우스 형식의 쇼룸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가 있다. 또, 매장에는 KCC 제품뿐만 아니라 체리쉬, 에넥스, 까사미아 등 200여개 브랜드도 입점해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부터 각종 자재, 빌트인 가전, 가구 등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신혼집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웨딩 박람회에 사전 예약 신청을 하고 방문하면 웨딩 다이어리, 청첩장 샘플, 제주도 여행권, 면세점 할인쿠폰, 스타벅스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 각 업체별로 상담 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만의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KCC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허니문과 웨딩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락한 집을 꾸리는 일이다”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에서는 1:1 맞춤형 웨딩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 부부가 함께할 보금자리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까지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