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코시스템(주), 자연환기 ‘폴텍 청정스크린’ 주부들에게 인기 몰이 “어머 이건 꼭 사야해~”

여름철, 미세먼지에 자외선은 물론 빗물차단까지 일석삼조 효과 끝내주네
뉴스일자: 2018년06월20일 16시40분

‘미세먼지 차단망’ 시장에서 검증된 품질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대코시스템(주)(대표이사 서정국)의 ‘폴텍 청정스크린’이 최근 소비자의 입소문을 활용하는 구전마케팅(Word of mouth marketing)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폴텍 청정스크린’은 자연환기 방식의 미세먼지 차단이라는 본연의 기능외에도 여름 장마철을 맞아 자외선은 물론 빗물차단 효과와 집안 내부에서는 밖이 잘 보이지만 외부에서는 집안이 보이지 않는 프라이버시 효과까지 다양한 기능이 ‘폴텍 청정스크린’을 설치한 주부들로부터 입소문나면서 최근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제품 문의가 지속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대코시스템(주) 관계자는 “미세먼지 차단망 시장에서 적용되고 있는 방진망 제품은 시인성과 환기 부분에 단점이 있어 일반 소비자들이 설치를 꺼려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정전기 방식의 자연환기 ‘폴텍 청정스크린’은 이러한 기존 제품들의 단점이 개선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여기에 최근 여름 시즌을 맞아 자외선 및 빗물차단에 효과적이라는 기능까지 알려지며 소비자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주부를 상대로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폴텍 청정스크린’을 설치한 집에서 발코니 창을 열어놓고 외출했는데 빗물이 들어오지 않고 빛이 강한 날에는 뜨거운 햇볕까지 차단시켜줘 냉방에너지절감에 효과적이라는 다양한 순기능 사례가 소개되기도 했다.  

한편, 대코시스템(주)에서 공급하는 자연환기의 ‘폴텍 청정스크린’은 정전기 효과로 미세 꽃가루 입자를 95~100%차단하며 0.4㎛의 극초미세먼지를 48%이상 차단해준다. 100% polyester에 국제특허 양전하 코팅 기술 적용으로 먼지는 흡착되고 신선한 공기만 투과해주며 자연 노화, 염분 등의 외부적 요인에 의해 부식되지 않고 반영구적, 무해한 재질로 이뤄졌다. 

유럽알러지연구재단(ECARF)에서 꽃가루 종류에 따라 93~100% 차단한다는 결과를 2년마다 매번 갱신 받고 있으며 독일의 국제표준 검사기관 DMT에서 0.4㎛의 극초미세먼지 입자로 시험해 차단율 48.1%라는 우수한 성적을 인증 받았다. 국내 공인된 시험기관(FITI)에서도 공기투과도 및 방염성 테스트를 비롯한 11가지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능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02.538.3161 www.polltek.co.kr)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