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기업 공식 블로그 오픈

소셜미디어 활용 통해 고객 접점 확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일자: 2018년07월05일 13시35분

KCC(대표 정몽익)가 기업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며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넓히고 있다.

KCC는 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KCC Magazine’을 오픈했다. 다채로운 콘텐츠와 메시지를 담아내는 미디어 채널로서 일반 대중들에게 회사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KCC Magazine은 각종 인테리어 정보와 KCC 기술로 변화된 우리의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소 어렵고 생소할 수 있는 제품과 기술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구성해 누구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는 크게 ‘Interior Design’, ‘KCC's Tech’, ‘Inside KCC’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Interior Design’에서는 각종 인테리어 지식, 정보를 제공한다. 인테리어, 컬러, 디자인 등 최신 트렌드 정보를 비롯해 공간별 리모델링 정보와 DIY 팁 등 인테리어에 대한 실용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실제 시공 사례들도 확인할 수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에게는 매우 유용한 공간이라 할 수 있다.

‘KCC's Tech’에서는 그동안 잘 알지 못했지만 사실 조금만 둘러보면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KCC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어려울 수 있는 제품 및 기술 정보를 알기 쉽게 이야기를 들려주듯 설명해 준다. 화학, 미래기술 등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깊은 수준의 전문가 칼럼도 함께 구성해 흥미로운 읽을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KCC에 대해 궁금하다면 ‘Inside KCC’를 참고하면 좋다. KCC에 관한 기업 역사, TV광고, 뉴스, 사회공헌 소식 등 브랜드 스토리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우수한 인재 발굴을 위해 주요 채용정보도 이곳에 안내할 예정이다.

KCC 관계자는 "이번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SNS 채널도 점차 확대하며 잠재고객인 젊은 층과 소통의 폭을 넓혀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