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폴딩도어, ‘2018 러시아 월드컵’ 마케팅 활동 눈에 띄네~

한국 경기 포함 월드컵 기간 공중파 TV광고 대폭 확대
뉴스일자: 2018년07월05일 14시20분

폴딩도어 전문 업체 대신알루텍(주)(대표 박영순)가 6월‘2018 러시아 월드 컵’개막 시즌에 맞춰 공중파 TV광고를 대폭 확대해 업계 주목을 받았다.

지난 2월부터 공중파 채널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JS폴딩도어의 TV광고는 JS폴딩도어 제품으로 업계 앞선 기술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2018 러시아 월드컵’기간에는 광고 편성을 대폭 확대했다.

6월과 7월까지 KBS2TV와 MBCTV에 약 45차례 공중파 TV광고가 온에어 될 예정으로 지난 6월 한국과 멕시코전 등 한국 경기 하프타임에 광고가 전략적으로 노출됐다. 7월에 있을 월드컵 결승전과 3~4위전에도 JS폴딩도어 광고가 노출될 예정이다.

광고의 컨셉은 JS폴딩도어의 우수한 단열성과 기밀성에 초점을 맞춰 이뤄졌다. 광고에 소개된‘JS폴딩도어’는 대신알루텍(주)의 알루미늄 특수합금 원자재 맞춤 생산기술과 계열사인 (주)제일캐노피의 정밀조립기술을 합쳐 최적의 조합으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이와 관련 JS폴딩도어 관계자는“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기존의 상업 공간뿐만 아니라 주거공간에도 폴딩도어를 적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이에 따라 에너지효율이 높은 제품 개발은 물론 공중파 TV 광고 및 전시회 참가,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JS폴딩도어는 전국 지사와 전시장을 개설하고 국내 유수의 건축현장에 고하중용, 일반용, 단열 및특수용 폴딩도어를 시공했다. 최근에는 단열성능 향상을 위해 많은 개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결과 다양한 우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JS폴딩도어의 79㎜ 프레임을 적용한 단열폴딩 신제품은 타사구조와 달리 5중구조 프레임을 적용하여 강도가 우수하고 단열 Spec(열관류율 1.181W/㎡K, 기밀성능 1등급)이 우수한 제품으로 단열폴딩도어로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

 031.355.9900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