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텍, 고품질의 맞춤형 자동스리기계 전문 공급

주문형 복층유리 생산라인 공급 개시
뉴스일자: 2018년07월20일 15시20분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는 자동스리기계 제작 및 수리 전문업체인 화인텍(대표 이원우)가 최근 고품질의 맞춤형 자동스리기계 공급 확대와 더불어 복층유리 생산라인의 공급도 병행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 회사의 이원우 대표는 우리산업의 기술이사 출신으로 자동스리기계의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다. 자동스리기계 전문 제작 및 AS를 주력으로 새롭게 화인텍을 설립하였으며 가공 현장별 맞춤 자동스리기계 제작에서부터 중고설비 공급, 부품 및 부자재 공급,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의 이원우 대표는 “새롭게 화인텍을 시작한 것은 2년 정도 됐다. 자동스리기계는 유리가공 회사에서 가공의 일부로 많이 적용되고 있다. 과거 에칭유리업체들이 스리기계를 전문적으로 가동했다면 이제는 판유리의 종합적인 가공이 주류를 이루는 시점에서 에칭가공도 판유리 가공의 일부로 적용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이렇다 보니 현장에서 가공기계를 도입하고 다루는데 있어 전문성이 떨어지고 기계에 대한 불만이 높아지는 현상이 생긴다. 자사가 추구하는 방향은 기계를 한 대 판매하는게 아닌, 사후조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가공현장에 맞춘 맞춤식 기계 제작과 원활한 부품 수급 및 AS를 시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기계를 사용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데로 상황에 맞춰 신품 및 중고등 다양하게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화인텍에서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다. 판매, 설치, 부품공급등 유통의 복잡한 구조를 벗어나 끝까지 책임져줄 수 있는 제품의 공급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쌓는게 우선이다. 이를 위해 AS팀을 따로 운영하고 있으며 기계파트와 부품파트를 나눠 정확한 공급체계를 확보하고 있다. 자동스리기계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사이즈를 맞춤으로 공급하며 수직, 수평타입등 모든 형태의 기계 공급이 가능하다. 자체 제작 및 중고설비 뿐만 아니라 기존 스리기계의 수리와 자재의 공급도 병행하고 있어 자동스리기계를 가동하는 고 있는 기존 업체에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화인텍에서는 자동스리기계 외에도 새롭게 중국에서 생산되는 신형 복층유리 생산라인의 공급도 시작했다. 새롭게 공급하는 복층유리 생산라인은 맞춤형 생산라인에 초점을 맞춰 가공회사의 공간 및 가공 제품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복층유리생산라인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복층유리 생산라인과 더불어 오토씰링, 세척기(수직/수평), 부틸기등의 공급도 진행하고 있으며 중고설비에 대한 매매도 병행한다. 

이원우 대표는 “복층유리 생산라인 공급은 틈새시장을 노려 맞춤형 라인을 요구하는 업체에 집중적으로 공급을 진행할 방침이다.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합리적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게 목표이다. 가공공장의 입장에서 기계를 공급하고 있으며 스리기계와 함께 복층유리 생산라인으로 시너지효과를 높일 방침이다.”고 밝혔다. 

문의 : 031.435.2464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