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화미창, ‘PVC 홀딩도어’ 적용 확대 위해 전국 대리점 모집

공간 활용 장점 소비자 및 관계자 입소문 타고 인기몰이
뉴스일자: 2018년10월10일 20시16분

건축 내·외장용 유리와 홀딩도어, PVC 창호조립 및 공사 업체 (주)선화미창(대표 임명복)이  자사에서 공급하는 ‘PVC 소재의 자바라식 홀딩도어’가 소비자 및 인테리어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아지면서 전국 대리점 모집 강화에 나섰다. 

(주)선화미창은 'PVC 홀딩도어’제품 개발 후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경향하우징페어 및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및 업계 관계자들에게 ‘PVC 홀딩도어’를 선보였다. (주)선화미창은 전시회에 참가 할 때마다 실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PVC 홀딩도어’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나타나 제품 적용 확대를 위해 전국 대리점을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주)선화미창의 ‘PVC 홀딩도어’는 실내의 복잡하거나 넓은 공간을 다양하고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기존 공급되는 홀딩도어가 완전히 펼쳤을 때에도 구불구불한 형태로 남아 기능성이 떨어지고 미관상 단점을 개선하여 일자 형태로 평평하게 펼쳐지고 여닫을 때에도 삐거덕거리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홀딩도어 프레임 컬러는 실버, 화이트를 기본으로 공급되며 특히 시야확보를 위해 유리 또는 아크릴 등 다양한 소재로 적용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사양에 맞춰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더불어 가볍고 정교하여 내구성이 강하고 방수성, 방습성 등을 극대화해 기름때와 같은 얼룩을 방지하는 기능성을 높였다. 

따라서 내부는 물론 외부 창이나 문으로써의 기능을 겸비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여 실내외 인테리어로 완벽한 시각적 효과와 고품격 칸막이벽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오염이 되더라도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어 식당 홀, 주방 싱크대, 다용도실은 물론 사무실이나 병원, 학교 및 창고, 공장 등에 칸막이 등으로 다양하게 설치할 수 있다.

(주)선화미창 임명복 대표는 “30여 년간 유리 가공과 창호제작 및 시공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PVC 홀딩도어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대량생산 체제를 구축했다”며 “소비자 인기가 높은 만큼 전국에 대리점을 확보해 ‘PVC 홀딩도어’의 적용을 더욱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042-254-1735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