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그라스, 맞춤형 신제품 추가로 차별화 진행

패브릭, 패턴접합등 단순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뉴스일자: 2018년10월20일 14시30분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칼라접합유리 전문 생산업체인 아시아그라스(대표 이중한)가 최근 변화하는 시장의 트랜드에 맞춰 디자인 및 패턴을 다변하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추가하여 차별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신제품은 패브릭 및 패턴 접합 제품이다. 전체적인 신제품의 구성 특징으로 이 회사 이중한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단순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연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과거 디자인이나 색상, 패턴을 화려하게 개성을 살렸다면 최근 트랜드는 은은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으로 변하고 있다. 복잡함 보다는 단순함에서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신제품을 추가했으며 향후 신제품 개발에서도 차별화 된 디자인 및 이미지를 부각시켜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 된 제품으로 패브릭 제품 9가지가 추가됐다. 패브릭 제품은 안질리는 스타일로 단순패턴이 주를 이룬다. 체크 및 색상등 기존 패브릭 제품보다 단순하면서 심플한 구성을 갖추고 있다. 

패턴접합은 8가지를 추가했다. 패턴은 기하학적 모양, 부정형 모양의 제품이며 한가지 색상을 채택하고 있다. 특히 반사이미지에 메탈릭 느낌을 연출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홀로그램 접합유리 신제품은 무늬유리인 아쿠아, 오셔닉 제품을 접목하여 무늬의 디자인과 질감을 살리고 필름을 통해 다양한 빛의 각도에 따라 색이 변하여 건축물의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이 제품은 김포공항에 설치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크랙제품은 포인트의 개념으로 많은 적용이 이뤄지고 있다. 일반 칼라접합유리 제품은 연한 무채색 계열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후로스트가 가미된 무채색 계열의 제품의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아시아그라스에서는 최근 홈페이지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핸드폰을 연동했으며 신제품등 쉽게 확인할 수 있게 구성하고 있다. 

문의 : 031.593.9368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