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공영, 유럽식 전동 스크린 "하이브리드 전동 롤 스크린(Hybrid Screen)“ 공급

하이브리드 방범 폴딩도어 개방 시 방충망, 선블라인드, 커텐, 셔터 등 다양한 기능 설계제품
뉴스일자: 2018년10월20일 14시30분

방범용 단열폴딩도어 국내 최저 열관류율(1.274W/m2) 제품을 제조 공급하고 있는 (주)동해공영이 최근 유럽식 하이브리드 전동 롤 스크린 방충망(셔터)을 본격 공급하기 시작했다.

다양한 원단 채택으로 방충망 기능 및 방풍효과는 물론 선 블라인드, 고정식 커텐 및 셔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이 제품은 유럽식 전동 스크린(Hybrid Auto Multi Screen)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썬룸 주택, 폴딩도어 개방시 공간 확보 및 방충망 기능, 테라스 등에 휴식공간을 제공하여 국내 전원주택과 상가주택에 색다른 문화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독창적인 지퍼시스템으로 스크린 좌우를 고정시킨 아웃 도어형 방충, 방풍망 기능의 국내 완제품인 이 회사의 “하이브리드 스크린” 제품은 폴딩도어 개방시 고정 스크린으로 활용 될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방충망, 선블라인드, 바람막이 방풍망 기능 공장, 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호텔 출구 전동 샤터 기능을 발휘한다.

또한 이 제품에 사용된 원단의 좌우방향을 초음파방식으로 지퍼를 결합 밀착시켜 비바람에 내구성이 강하고 구동이 손쉽고 편리하도록 전동모터를 기본으로 장착 품위 있는 분위기 조성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전동 스크린 방충망 원단의 경우 국내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소재의 최고급 원단을 선택했다. 원단 선택에 따라 모기, 벌레 해충을 막는 방충망 기능은 물론 초음파 용접 방식으로 접합된 좌우 지퍼 의 견고한 구조는 원단의 강성으로 실내로 유입되는 바람을 막아주는 바람막이 기능이 탁월하게 발휘된다. 

현재 국내에 사용되고 있어 기존 방충망이나 블라인더와는 차별화된 고급 제품으로 각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한 뒤 “스크린 원단의 선택에 따라 모기장 기능의 M형, 차양 효과를 발휘하는 S형, 커텐 기능 효과를 주는 C형 등 다양한 원단 선택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건축물에 색다른 휴식 공간 제공 및 카페, 주거용 공간 등에 색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패브릭 원단 선택에 따라 셔터기능 을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새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스크린”의 국내 본격 공급을 위해 전동형 롤 스크린(DM 45R-20/19)과 리모트 콘트롤(DC2700N) 제품에 대해 국립전파연구원으로 부터 방송통신 기자재 적합 인증 및 적합 등록(KC)을 마치고 완제품 생산을 위한 전 공정의 제조 설비를 구축을 마치고 전국적인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의 홍보 판촉을 위해 부산 녹산공단 소재 본사에 썬룸 하우스를 마련하여 방범 단열 폴딩 도어와 함께 폴딩 도어 개방 시 지퍼방식으로 결합된 밀착강도 구조의 스크린 제품의 실용성과 방충, 방풍, 차양 등 다양한 기능과 새로운 휴식 공간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썬룸 하우스를 마련 방문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한편 하이브리드 방범 단열폴딩도어(열관류율 1.274W/m2) 개방 시 방충망 기능에 적합하게 설계된 이제품은 에너지 절약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기존 주력 제품인 스텐레스 단열유리문(양개도어-열관류율1.45W/m2)과 스텐레스 단열창호(1.33W/m2)에도 적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해당 제품의 전국시장 확대를 위해 전국 협력업체들에게 새 제품에 대한 기술적인 정보를 적극 제공하고 있다.

방충(방풍), 차광, 커텐 등의 다기능 멀티플 기능 역할의 원단 사용과 좌우 수직부분 지퍼 고정 전동형 롤 스크린 제품인 이 회사 “하이브리드 스크린” 제품은 KC인증 제품인 전동형 롤 스크린(DM 45R-20/19) 전동 모터와 리모트 콘트롤(DC2700N)을 사용 개별제어 시스템이 가능하다. 

문의 : (주)동해공영 단열창호팀 T.051-831-6129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