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진창호, 고품질의 맞춤형 가공으로 차별화 진행

복층, 강화, 접합, 창호까지 원스톱 시스템 확대
뉴스일자: 2019년06월05일 15시05분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에 위치하고 있는 종합유리 가공업체인 (자)우진창호(대표 양희복)가 차별화 된 맞춤형 가공 시스템으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우진창호에서 가공을 확대하고 있는 제품은 복층을 중심으로 한 주거용 시장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업용 시설까지 맞춤형 판유리 가공을 확대해가고 있다. 그 중심에는 판유리 종합가공시스템을 활용한 최적의 서비스 공급이 우선되고 있다. 핵심적인 내용은 복층유리 및 강화유리, 접합유리등 판유리 토탈 가공과 더불어 창호제작에서 시공, AS에 이르기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신속한 공급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는 것이다. 

가공의 차별화에 대하여 이 회사 관계자는 “제작년까지 주거용 아파트 시장을 중심으로 건축경기가 활황이었지만 작년을 기점으로 침체의 기로에 서 있다. 어려운 여건속에서 어렵다고만 생각하면 할 수 있는게 없다. 이럴 때 일수록 회사가 가진 역량을 잘 활용하고, 남들과 다른 차별성을 부각시켜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 자사는 건축용 유리관련 전국적인 공급과 복층, 강화, 접합, 창호까지 체계적인 생산시스템을 갖고 있다. 이는 다르게 말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고 신뢰를 줄 수 있는 부분이다. 이를 위해 단일 품목보다는 강화복층, 접합복층등 기능성을 높인 제품의 생산을 확대하고 있으며 복층유리는 대부분 로이유리로 공급을 진행하여 최상의 품질 시스템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 입장이다.”고 전했다. 

우진창호는 비수기가 길어지고 있는 시점에서도 판유리 가공파트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복층은 로이유리를 중심으로 주거용 아파트 및 상업용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강화유리는 복층유리와 연계된 제품과 건축용등 다양성을 확대하고 있다. 접합유리는 샤워부스를 비롯하여 일반 건축용 제품으로 확대중에 있어 안전성을 높인 제품으로 생산력을 집중하고 있다. 우진창호의 가장 큰 경쟁력은 임가공 중심이 아닌 직접 수주와 시공까지 연계하여 소비자들에게 책임질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한다는 점이다. 

시공파트는 최근 세종시, 충남대부속병원을 비롯하여 전국적으로 아파트 현장 5개이상을 진행하고 있다. 창호제품도 KCC제품을 중심으로 LG하우시스 협력업체로 공급으 확대하고 있다. 유리와 창호의 토탈시스템을 바탕으로 직접 수주에 참여하여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경쟁력을 확고히 다진다는 방침이다. 

우진창호는 향후 수주 물량 확대와 설비의 보강 및 증설을 통해 차별화 된 생산시스템을 보다 견고히 다져 나갈 예정이다. 

문의 : 033.735.6204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