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기계, 중고기계 맞춤형 제작 공급으로 차별화 진행

세척기 및 복층설비 중심, 기계 이전 설치 확대
뉴스일자: 2019년06월20일 15시40분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한 중고기계 제작 전문 공급업체인 명성기계(대표 박남기)가 최근 복층유리 생산설비 및 세척기등 맞춤형 기계 제작 공급과 더불어 기계 이전설치등 유리가공공장의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판유리 가공 기계의 중고 제품들을 부품 교체 및 전체 수리를 통해 맞춤형 가공 기계로 제작하여 공급하는 것을 주력으로 설치 및 AS까지 진행하는 업체이다. 세척기를 중심으로 각면기, 면취기등 각종 판유리 가공설비의 중고 제품의 수리판매를 진행하며 최근에는 복층유리 생산설비등의 공급도 확대하고 있다. 

기존 중고 설비 외에도 중국산 각면기를 비롯하여 복층설비에 이르기 까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가공 설비에 대한 신품도 공급을 확대하여 맞춤형 판유리 가공기계 공급 업체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 회사 박남기 대표는 “자사는 중고기계의 수리 및 판매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이어왔다. 세척기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가공기계를 수리하여 맞춤으로 공급하였으며 복층기계 및 각면기등 품목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판유리 가공공장의 필요한 제반시설에 대한 공급도 확대하여 기계 이전 설치와 호이스트등 공장의 전반적인 설치, 제작을 병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명성기계에서 최근에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설비는 복층유리 생산라인이다. 판프레스타입의 아르곤가스 주입이 가능한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중심으로 올 수리를 단행하여 맞춤형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수리의 기본은 신품 수준의 생산성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작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품질관리를 최우선으로 일정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고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계를 공급하는 것이 최우선이다. 

다양한 기계를 다루면서 노하우를 습득하였으며 각 기계별 특성을 파악하여 최상의 조건을 맞추는 것이 관건이 되고 있다. 중고 기계 외에도 각면기나 복층설비등 중국산 신품의 공급도 병행을 진행하고 있다. 

박남기 대표는 “다양한 중국 기계들을 수리하면서 많은 노하우를 습득했다. 기계는 것으로만 보아서는 성능을 판단할 수 없다. 안정적인 가공이 진행되어야 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있어야 한다. 소모품의 교체나 고장시에도 빠르게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튼튼하면서 내구성이 우수하고 쉽고 편하게 오래 쓸 수 있는 기계를 공급하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문의 : 031.996.1655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