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페이스북 오픈 1주년 이벤트 실시

1년 동안 팔로워 2만2천명과 소통, ‘아트 콜라보레이션’ ‘KCC가 만난 사람들’ ‘KCC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뉴스일자: 2019년10월05일 11시50분

KCC(대표: 정몽익)가 10월 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CC가 지난해 9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면서 1년만에 팔로워 2만2천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고객들에게 지난 1년간의 KCC 페이스북 활동을 직접 평가 받고 앞으로의 1년은 다시 어떤 콘텐츠로 채워나갈지 의견을 나누면서 고객과의 공감대를 넓히고자 한다. 

KCC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3명에게 에어팟 2세대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마감 전까지 ‘페이지 좋아요’ 수가 25,000명을 넘으면 당첨자 수는 2배로 늘어난다. 당첨자는 10월 14일 KCC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KCC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게시글에 지난 1년간 KCC가 제작한 콘텐츠 중 앞으로도 계속 보고 싶은 콘텐츠를 골라 이유를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자세한 사항은 KCC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cc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CC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기업 광고 메시지인 ‘계속하는 것이 힘이다’를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끈기와 열정으로 꿈을 이룬 사람들의 이야기를 비롯해 다양한 작가와 함께 감동 스토리를 그린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등이다. 팬들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글귀와 그림들에 용기를 얻어간다며 댓글로 의견을 주고 받으며 친근하게 소통하려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반응이다.

KCC 관계자는 "정보의 확산이 빠르고 즉각적인 반응 확인이 가능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쓰고 있다"면서 “SNS 이용 고객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모두 갖춘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통해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