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가을맞이 할인 행사 실시

국내 최대 종합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 두 곳에서 10월 13일까지 진행
뉴스일자: 2019년10월05일 11시50분

KCC(대표: 정몽익)가 10월 13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가을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들을 위주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주문 블라인드와 커튼을 최대 30%, 현관 중문을 최대 15% 할인하며, 이 외에도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세이갤러리 침구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릴리맥 수생목 2+1 행사를 진행하며, 스피드랙 조립식 가구는 전품목 15%, 나인웨어 식기건조대는 최대 25%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무료 체험 및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몬스가구는 최대 27%, 시디즈 의자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 금액의 1% 만큼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근 지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매장별로 행사 대상 제품과 할인율은 일부 상이하며, 더욱 자세한 행사 및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https://www.home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