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접합유리, 다양한 칼라의 디자인을 살린 유리테이블 공급

8가지 디자인의 투명칼라접합유리 적용
뉴스일자: 2020년02월20일 14시25분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레진접합유리 전문생산업체인 한솔접합유리가 최근 다양한 디자인의 칼라고 돋보이는 유리테이블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공급을 확대하고 있는 유리테이블은 일반적인 사무공간이나 주거공간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로 접합유리를 이용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다양한 투명칼라를 넣어 공간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유리테이블은 유럽등 선진국에서는 디자인을 살려 다양한 공간에 고급 소재로 사용이 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고급 인테리어 소재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접합유리로 제작하여 안전성을 높인 제품으로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사이즈의 맞춤형 제작 및 공급이 가능하고 색상의 연출을 통해 실내 조명 빛과 어우러졌을 때 인테리어적인 요소로 큰 효과가 나타낼 수 있다. 대량 공급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한테도 직접 제품을 공급하여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솔접합유리는 유리테이블과 함께 거울의 공급도 병행하고 있으며 공간의 다양한 인테리어 구성의 소재로 인테리어 접합유리의 접목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리테이블에 주 재료가 될 수 있는 투명칼라유리 제품은 일반 인테리어 소재 및 누드엘리베이터등에도 적용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드엘리베이터는 8mm유리 + 1mm레진 + 8mm 유리로 총 17T 두께의 접합유리가 적용된다. 이 외에도 홀로그램접합유리는 경주블루원 현장에 적용되는 성과를 거뒀다. 홀로그램접합유리는 미국산 필름을 적용한 제품으로 다양한 각도에 따라 색이 변화하는 접합유리 제품이다. 제품 공급사이즈는 폭 1,400mm이며 7가지 색상변화를 통해 디자인이 필요한 특별한 공간에 내외장재로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경주블루원 현장에 적용된 제품은 외장 포인트용으로 5mm(투명)+1mm(홀로그램필름)+5mm(투명)의 스펙으로 사이즈 700×1,200mm으로 200장이 적용됐다.

문의 : 02.451.0488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