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ENG, 맞춤형 판유리 중고가공 기계 공급 진행

중고기계 수리 및 이전 설치 전문
뉴스일자: 2020년02월20일 15시15분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쿰ENG(대표 조수영)는 중고기계 수리 및 AS를 전문으로 기계 설비 이전 설치등 맞춤형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이 회사 조수영 대표는 자산유리에서 설비팀장으로 19년을 근무했으며, 이후 판유리가공기계 전문공급업체인 경일TNT에서 10년을 근무하고 2018년 쿰ENG를 설립했다. 

판유리관련 기계 수리등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설립한 쿰ENG는 중고기계의 수리에서부터 AS, 매입 및 판매, 판유리 기계설비 이전설치등 판유리 관련 가공설비의 토탈 서비스를 공급하는 것을 모토로하고 있다. 

이 회사 조수영 대표는 “기계에 대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기계에 문제가 생겨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신속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사업을 시작했다. 기계과를 나와 처음 유리가공기계를 접하고 지금까지 노하우를 축적해왔다. 가공공장에서는 기계 고장시 가장 큰 어려움에 직면한다. 중고기계들의 수리를 중심으로 매입 및 판매, 이전작업까지 소비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쿰ENG는 단순히 기계 수리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지고 고객과 신뢰를 쌓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의뢰를 받으면 기계의 문제점을 신속히 파악하고, 기존 공장 설비들과 연계하여 최상의 효율이 나올 수 있도록 수리 및 컨설팅까지 병행하여 진행하고 있다. 

중고기계의 매입과 수리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의 공급도 병행하고 있으며 공장 이전에 따른 기계 이전 설치는 외부의 전문 팀을 구성하여 기계의 이전설치와 전기등 모든 시스템의 맞춤 세팅을 진행한다. 

조수영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는 솔직함이다. 거짓없이 말하고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가 중요하다. 수리에서부터 판매, 관리, 레이아웃에 이르기까지 설비관련 종합적인 컨설팅 시스템을 구축하여 차별화를 통해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문의 : 010.3455.8685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