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 제 18차 이사회 및 친선 골프대회 개최

사업보고 및 전임회장 감사패 증정
뉴스일자: 2020년11월05일 15시10분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회장 손치호)는 지난 10월 21일(수요일)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에 위치한 큐로CC에서 제 18차 이사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손치호 회장을 비롯하여 재적이사 22명중 17명이 참석하고 5명은 의장에게 의결권을 위임하여 성원이 되었으며 2020년 현재 진행중인 여러 가지 사업에 대해 이사진에게 보고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손치호 회장은 인사말로 “올해는 코로나 19 팬데믹 사태로 실물 경기가 얼어 붙은 것 외에도 극심한 주택경기 침체로 일감이 부족하고 심지어 계속되는 장마와 홍수, 태풍등 기후 마저도 우리업계에 도움을 주지 못했습니다.”라고 언급하면서 “이런 많은 어려움에도 우리 회원사들은 잘 견디고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애쓰고 계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협회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어 김대근 부회장은 뿌리기술과 뿌리산업 지정을 위해 협회가 노력하고 있는 진행사항을 보고 하였고, 커튼월 고효율 기자재 인증 제도 신설과 창호 에너지소비효율등급제 개정에 협회가 업계의 의견을 대변한 내용을 설명하였으며, PVC창호 산업을 위해 화재 확산 이슈 대응은 물론 창호전문위원회 발족등을 보고 하였다.

이와 같은 국가 정책 부분 이외에도 협회가 현재 수행하고 있는 다양한 연구과제에 대해 진행 사항과 기대효과를 언급하였고, 업계 최초로 시행한 온라인 기술세미나와 각종 회원사 현장교육과 KS경영간부교육 실시, 한국주택가구협동조합등 외부 유관 단체와의 업무협약 체결, 코로나 19로 인한 회원사 지원활동 및 정기 판촉물 지급등 다양한 협회 회원사 서비스에 대해서도 진행 결과를 보고하였다. 

사업보고 이후, ㈜대광유리를 신규 이사회원사로 추천하여 이사진들의 승인이 있었으며 손치호회장과 김대근 부회장의 요청으로 전임 회장들께 감사패를 드리는 뜻깊은 행사도 진행했다. 

이번 정기 이사회 친선골프 대회에서는 ㈜아진글라스 정헌봉 대표가 우승을 차지하였고, (합)한남유리 김재성 대표가 준우승을 수상하였으며, 메달리스트의 동양유리공업(주) 이윤규 상무, 이글 달성에 동일유리(주) 김정환 대표가 수상했다. 

한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티앤티등 명예 회원사도 참석하여 즐거운 석찬을 통해 교류의 시간을 가지면서 일정을 마무리 했다. 

문의 : 02.3453.7991


이 뉴스클리핑은 http://glass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